본문 바로가기

기타/통합보관자료

엔제리너스커피 겨울, 따뜻한 수프 한 그릇이면 OK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양송이, 베이컨 등 다양한 부재료 섞어 한끼 식사로도 손색없는 '수프 2종' 출시
타임 마케팅을 통해 고객시간 맞춘 저렴한 가격의 수프세트, 커피세트 판매

정통 에스프레소 전문점 엔제리너스커피(www.angelinus.co.kr)가 추운 겨울을 달래 줄 따뜻하고 깊은 맛의 '수프 2종'을 선보였다.

수프 2종은 양송이와 우유 버터를 주원료로 담백하고 고소한 버섯 크림 타입의 '양송이크림수프'와 감자와 베이컨, 버터를 주원료로 쫄깃쫄깃하고 짭짤한 맛이 일품인 크림 타입의 '베이컨포테이토수프'로 고급 패밀리레스토랑 수프 이상의 깊은 맛을 자랑한다. 단품 가격은 각각 3천5백원이다.

새롭게 추가된 수프 메뉴는 엔제리너스 매장에서 직접 구운 정통유럽 크로와상, 패스추리와 함께 세트로도 구매 가능하다. 수프세트 중 모닝세트는 4천원, 애프터세트는 4천5백원이며, 수프대신 카페아메리카노와 함께 구성된 커피모닝세트 3천원, 커피애프터세트는 3천5백원이다.

각각의 세트메뉴는 출근길이 바쁜 직장인들이나 브런치 타입을 즐기는 고객들이 간편하게 아침식사로 대신할 수 있는 오전 시간대(오픈∼11:00)와 가벼운 간식거리를 찾는 고객들을 위해 출 출한 오후 시간대(15:00∼18:00)에 걸쳐 하루 두 차례 판매한다.

엔제리너스커피 관계자는 "에피타이저로 즐기던 수프를 한 단계 업그레이드해서 매장에서 직접 구운 고급 빵과 함께 한끼 식사로 구성해 오전과 오후 시간대에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편안한 분위기와 따뜻한 여유까지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 며 "추운 겨울날 따뜻한 수프 한 그릇이 일상에 지친 도심 속 사람들의 마음까지 녹여 주는 메뉴가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 쇼핑정보]엔제리너스 커피, 커피쿠폰 증정 및 캐쉬백 적립, 커피산지 해외여행 지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