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

베이직 아이템 대표 브랜드 고르기

반응형
베이직 아이템 대표 브랜드 고르기
흰색 면 티셔츠, 청바지, 기본 난방, 데님 스커트 등 누구나 한 벌은 가지고 있는 베이직 아이템.
한 때 국민난방이라 불리며 유행을 탔던 지오다노 브랜드의 셔츠는 당시 대학생이면 한 개쯤 구입했을 아이템이다. 그렇다면 각 아이템 별로 완소 베이직 스타일은 뭐가 있을까?
▶ 팬츠
팬츠는 떨어지는 피트가 예뻐야 맵시가 나기 때문에 구입 시 반드시 입어보고 구입하는 것이 좋다.
보는 것과 입는 것은 팬츠에서는 천지차이. 날씨와 기호에 맞는 소재와 라인이 그만큼 중요하다는 것. 팬츠가 예쁜 브랜드는 ‘띠어리’, ‘헤지스’, ‘시슬리’, ‘스테파넬’ 등이 있다 가격대는 10~30만원 선이면 구입 가능하다. 입었을 때 맵시가 좋아 팬츠 마니아들의 즐겨찾기 목록이니 팬츠 구입 시 참고하자.
▶ 스트라이프 티셔츠
가장 기본적인 아이템이지만 스트라이프 티셔츠는 '유니클로’, ‘갭’에서 선보이는 아이템이 주목받는다. 저렴한 가격도 착하지만 동양인과 어울리는 컬러와 패턴을 사용했다는 점에서 높은 점수를 받는다.
기본적인 후드 점퍼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 화이트 셔츠
국민난방 붐을 일으켰던 지오다노는 굉장히 저렴한 가격에 질 좋은 셔츠를 만드는 것으로 정평이 나있다. ‘지오다노허’는 여성들을 위한 라인이 예쁜 디자인이 많아 베이직 스타일 쇼핑에 더 없이 좋다.
‘코데즈컴바인’ 브랜드 역시 저렴한 가격에 셔츠 쇼핑에 좋은 브랜드. 기본적인 스타일에 충실해 질 좋고 저렴한 화이트 셔츠 구입이 가능하다.
▶ 재킷
재킷은 이너웨어보다 신중하게 구입하는 것은 물론 입는 빈도도 높다. 핏이 예쁜 브랜드가 주목을 받는데 재킷은 ‘구호’, ‘타임’ 등이 유행을 타지 않는 무난한 스타일의 옷들이 많다.
‘자라’, ‘망고’는 가격부담도 적고 이국적인 스타일의 옷들이 많아 젊은 층에서 각광 받는 브랜드 이다.
▶ 니트
편안한 니트를 찾는 다면 ‘스테파넬’ 니트에 여성스러운 라인과 소재를 사용해 부담 없이 기본적인 스타일을 찾고자 할 때 좋다.
▶ 데님 셔츠
‘빈폴’은 전 라인이 무난하게 기본적인 스타일을 추구하기 때문에 어떤 아이템이든 사랑을 받고 있다.
그 중 데님 셔츠는 항상 베스트셀러를 기록할 만큼 사랑 받는 제품이다.
▶ 키이스
무난하고 편안한 디자인을 선보이는 키이스는 영국 전통의 엘레강스한 스타일을 지향하며 베이직하고 모던한 패턴의 디자인을 자랑한다.

글 : 배기윤(ez작가)| 제공 : 이지데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