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

Summer Vacation 3. 당신이 원하는 바로 그 비키니!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섹시한 비키니하면 아무래도 노출도가 높은 것이 보통이다. 매끈하고 자랑하고 싶을 만큼 날씬한 복근을 가지고 있다면 2피스 비키니만으로 예쁘게 바디라인을 뽐낼 수 있을 것이다. 상의뿐만 아니라 하의도 작을수록 섹시하다. 이러한 비키니를 입으려면 어느 한 곳 군더더기 없는 몸매가 가장 좋겠다. 한마디로 예쁘게 날씬한 몸매. 늘씬한 바디 라인 덕분에 비키니가 특별하게 예쁘진 않더라도 보기 좋을 듯하다.
블랙이나 호피 프린트, 기하학적인 패턴의 비키니는 어딘가 강하고 화려한 느낌을 주는 섹시함을 지니고 있다. 화이트 컬러의 수영복은 페미닌한 느낌을 주는데 여성스럽게 부드러운 섹시함을 느낄 수 있는 컬러.
블랙이나 화이트 톤 뿐만 아니라 다채로운 컬러에서도 섹시함을 느낄 수 있다. 그라데이션 처리된 여러 컬러의 비키니는 발랄한 여성미가 느껴진다. 홀터넥이거나 아예 어깨끈이 없는 수영복 역시 아슬아슬한 느낌을 주어 예쁘다.
반드시 하의와 상의가 통일된 컬러와 프린트여야 하는 것은 아니다. 요즘에는 세트라고 해도 프린트가 둘 중 한 곳에만 들어가 있고 다른 하나는 원컬러로 처리하거나 어우러질 만한 다른 무늬나 컬러로 디자인된 비키니가 많이 있다. 나름대로 귀엽고 특별한 분위기를 낼 수 있다.





소녀다움을 간직한 컬러는 역시 핑크가 아닐까. 수영복에 사용된 핑크컬러 역시 사랑스럽고 부드러운 분위기를 머금는다. 핑크컬러를 사용하는 순간 여성스럽고 어려보이는 분위기가 나기 때문에 비키니의 형태에는 크게 구애 받지 않는다. 하의가 스커트라면 더더욱 걸리시한 느낌이 날 것. 원컬러의 수영복이 단조로워서 싫다면 옐로, 스카이 블루 등 파스텔 컬러와 함께 핑크 컬러가 섞여 어우러진 깜찍한 비키니를 장만해 볼 것. 요즘 인기인 동안 느낌의 깜찍한 그녀가 될 수 있을 것이다.
스트라이프 무늬의 수영복 역시 걸리시하고 발랄한 느낌을 준다. 컬러가 원색에 가까울수록 밝고 명랑한 느낌이, 파스텔톤일수록 사랑스럽고 달콤한 느낌이 든다. 도트무늬도 귀엽고 밝은 느낌을 준다. 컬러의 대비가 강할수록 유독 눈에 띈다.





여자를 더욱 여성스럽게 보이게 하는 디자인은 무엇일까. 바로 플라워 프린트. 많은 여성들이 입었고 또 찾는 플라워 프린트의 비키니는 성숙한 여성미가 물씬 느껴진다. 전체적으로 은은한 컬러에 화사한 피린트와 컬러가 사용될수록 성숙한 느낌이 강하다. 컬러가 강해지고 화려해질수록 섹시한 느낌을 주기도 한다.
플라워 프린트 뿐만 아니라, 요즘에는 열대의 파라다이스를 연상케 하는 회화적인 프린트가 들어간 비키니도 많이 나온다. 주로 은은한 스카이블루의 하늘과 초록빛 야자수, 황토빛 모래 등을 표현하는데 컬러가 나름대로 어우러져 특별한 수영복이 된다.


지난 시즌까지는 3, 4피스의 수영복이 인기를 끌었다. 하지만 점차 바디라인에 자신감을 갖는 여성들이 많아지면서 2피스로 돌아가고 있는 것은 물론, 그 크기도 점점 작아지는 듯하다. 이제는 수영복도 패션이다.  자신의 몸매에 취약점과 강점을 냉정하게 따져보고 어울리는 비키니를 찾아보도록 하자.

글 : 홍윤희 | 제공 : 이지데이
이지데이 컨텐츠는 무단 전제, 복사, 배포를 금합니다. 블로그나 홈피로 담아가실때는 출처를 밝혀 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