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구두 [shoes, 슈즈]

뉴 발란스,신제품 찰리브라운 캐릭터를 넣은 ‘피너츠’ 운동화 출시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미국 보스턴에 위치한 운동화 브랜드 뉴 발란스(New Balance)는 ‘세서미 스트리트(Sesame Street)’와의 공동 브랜드를 출시해 성공을 거두었다. 최근에는 고 찰스 슐츠(Charles M. Schulz)의 인기 만화 ‘피너츠(Peanuts)’를 이용한 운동화를 제작하기 위해 피너츠의 라이선스를 갖고 있는 유나이티드 미디어(United Media)와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뉴 발란스는 ‘피너츠’ 라인을 10월 출시할 예정이다. 뉴 발란스의 전통적인 운동화 574에 할로윈 데이 찰리 브라운(It’s the Great Pumpkin, Charlie Brown)과 찰리 브라운 추수감사절(A Charlie Brown Thanksgiving), 찰리 브라운 크리스마스(A Charlie Brown Christmas) 등 가장 인기 있는 에피소드 3가지를 접목해 선보일 예정이다.


신발 바닥은 EVA 쿠션 기능이 있는 미드솔(midsole)로 접지력이 좋아 발바닥이 신발과 잘 미끄러지지 않도록 했다. 또한 고무로 된 아웃솔로 내구성을 보강했다. 운동화에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총천연색으로 피너츠 캐릭터들을 넣을 예정이다.


피너츠 운동화 3종 모두 영유아용, 취학 전 아동용, 초등생용 사이즈로 나오며, 가격은 38~60달러이다. 뉴 발란스는 피너츠와의 공동 브랜드를 2010년까지 계속 출시할 예정이다.


출처 http://www.newbalance.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