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

올 가을, 니트의 다양한 변신

반응형
2008 F/W 시즌에는 니트의 다양한 변신이 주목된다. 깃털처럼 가벼운 캐시미어 니트 카디건부터 성글성글 짜인 볼드한 니트 아우터까지. 선택은 당신의 몫이다.


City Rider Look
이번 시즌에 간과해서는 안 될 트렌드인 시티 라이더 룩. 베이식한 니트 카디건과 시크한 울 재킷, 라이더 팬츠의 매치가 도시적인 느낌을 부각시킨다.
그레이 컬러 니트 카디건, 블랙 니트 머플러 모두 꼼뜨와 데 꼰또니에. 브라운 컬러 라이더 팬츠, 블랙 에나멜 롱부츠 모두 핀코. 그레이 컬러 울 재킷, 구호 컬렉션.

Graphic Mix
고급스러운 실크 원피스에 그래픽 패턴을 첨가해 리드미컬하게 연출한다. 여기에 성글성글하게 짜인 기하학 패턴의 니트 머플러를 베스트처럼 레이어드하면 시크한 룩으로 마무리할 수 있다.
기하학 패턴의 아방가르드한 실크 원피스 구호 컬렉션. 에스닉한 프린트의 그레이 니트 머플러, 볼드한 니트 구슬이 연결된 네크리스, 브라운 컬러 헌팅캡, 모두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Bohemian Mood
보헤미안은 이번 시즌에도 여전히 트렌드의 최전선에 있다. 하늘하늘한 시폰 드레스 대신 기모노 스타일의 니트 원피스 하나만으로도 충분히 보헤미안 무드를 느낄 수 있다.
안에 입은 블랙 컬러 프린지 슬리브리스 르샵. 에스닉한 프린트의 니트 판초 템퍼리. 블랙 컬러 스웨이드 앵클부츠 자라. 블랙 니트 레깅스, 골드 참 장식이 시크한 네크리스, 모두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Monochrome Mix&Match
심플한 니트 랩 카디건의 단조로움을 탈피하기 위해 화려한 퍼 머플러를 레이어드한다. 같은 컬러지만 소재를 달리해 유니크한 스타일로 마무리한다.
안에 입은 블랙 새틴 소재의 슬리브리스, 플라워 프린트가 로맨틱한 블루 컬러 풀 스커트 모두 강희숙. 카키 컬러 니트 재킷 막스앤스펜서. 블랙 컬러의 퍼 숄 꼼뜨와 데 꼰또니에. 블랙 가죽 레이스업 부츠, 브라운 컬러 가죽 벨트, 모두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Romantic Style
가장 기본적인 브이넥 니트 카디건. 이번 시즌에는 솔리드 컬러보다 패턴이 화려한 니트 카디건을 선택할 것. 여기에 볼륨이 풍성한 풀 스커트를 매치해 로맨틱한 느낌을 강조한다.
레오파드 프린트의 니트 카디건 막스앤스펜서. 핑크 컬러의 하트 프린트 스카프 루이까또즈. 와인 컬러 티어드 스커트 질 바이 질 스튜어트. 블랙 에나멜 소재의 메리제인 슈즈 잇츠 유. 블랙 에나멜 와이드 벨트,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Girlish Code
누구나 한 벌쯤 가지고 있는 클래식한 트렌치코트 위에 길이가 짧은 니트 케이프를 레이어드해 걸리시한 스타일로 연출한다. 하의는 팬츠 대신 니트 레깅스로 마무리.
네이비 컬러의 미니 트렌치코트 더블유 닷. 베이지 컬러의 스틸레토 힐 알렉산더 맥퀸. 캐멀 컬러 니트 베레모, 와인 컬러 니트 판초, 브라운 니트 레깅스, 모두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사진_김용식 진행_박미경(프리랜서) 어시스트_강현지
모델_유미선 헤어_이혜영(아베다) 메이크업_김은주
자료제공_리빙센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