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KGB 숙취해소제로 유명한 루스아이디(www.rusid.co.kr 대표 이상우)는 오는 23일까지 무료체험 품평단을 모집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에 모집하는 품평단은 종합 포털 사이트 다음 아조아(ajowa.daum.net) 품평단 식품채널에서 숙취해소제에 관심이 많고 연말송년회 등 술자리가 잦은 직장여성 및 직장남성, 기존 숙취해소 음료 섭취자들을 대상으로 한다.
품평단으로 선정된 신청자 100명에게는 루스아이디 6정*3갑(18,000원 상당)을 2주간 체험하고 품평할 기회가 주어진다. 우수 품평자에게는 무상으로 6정 * 24갑(140,000상당)을 증정한다.
루스아이디 이석정 마케팅실장은 "점차 여성들의 음주 인구가 증가하여 숙취해소제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며 "루스아이디의 휴대 용이성, 합리적인 가격, 뛰어난 효과를 소비자들이 직접 체험할 수 있게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루스아이디(rusid)
반응형
'기타/통합보관자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왜 뚱뚱한 사람은 잠이 많은 것일까? (0) | 2007.12.14 |
---|---|
탈모 치료 제대로 알고 계십니까? (0) | 2007.12.14 |
수능 후 다이어트 필살기 (0) | 2007.12.14 |
[그녀들만의 은밀한 겨울 축제!] 감각적인 파티-스타일링 쇼가 시작된다 (0) | 2007.12.14 |
안면홍조, 이것이 궁금하다 (0) | 2007.12.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