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

편안함의 유혹- 면티

반응형
이곳저곳에서 벌써 가을옷들이 나오고있네요
근데 벌써 가을옷을 입기는 너무 덥죠 ㅜㅜ

요즘같이 날씨도 덥고,비도 자주오고 구질구질한 날씨에는
이것저것 치렁치렁한 것 보다는 면티하나로 깔끔하게 입는게 최고죠^^

연예인들처럼 면티에 조리만 신어도  그렇게 스타일이 살아난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ㅋㅋ
청바지에 티만 입어도 예쁜사람들이 제일 부러워요~~
------------------------------------------
다들 티셔츠는 여러개 가지고 계실텐데요
그중에도 꼭 손이 더 가고 자주입게 되는  티셔츠들이 있더라구요
면이 좋아서 편하던가..아니면 프린트가 이뻐서이기도 하구요..

그래서 티셔츠를 고를때는 면소재도 고려해야하고, 예쁜 프린트가 그려진 티셔츠를 골라야
심플한 티가 더 이뻐보이겠죠..


T-Shirts

사용자 삽입 이미지


www.happymania.tv

www.happymania.tv

큼직한 왕관이 슥슥 그려진 듯 프린팅된 티셔츠에요-
요즘은 이렇게 붓으로 슥슥 그린듯한 티셔츠가 이뻐보이더라구요~
자연스러운 느낌으로 편하게 입기 좋겠어요





기장도 엉덩이를 덥는기장이라
밑위가 짧은 청바지랑도 편하게 입을수있겠네요.
요세 청바지는 다 밑위가 짧아서 앉으면 항상 뒤가 신경쓰이잖아요~ ㅎㅎ




요거는  프린팅이 너무 예쁜 티셔츠에요-
보기만해도 먹음직스러운 블루베리와 바닐라 아이스크림 ㅋㅋ

자연스럽게 오프숄더 티셔츠가 되요
편하면서도 루즈한 매력이있네요~

사실 오프숄더 입기는 좀 부담스러운 분들도 계시겠지만..
저렇게 자연스럽게 어깨선으로 떨어지니까 어깨선도 은근히 섹시해보이고 좋은데요~
부담스럽지만..입어보고 싶기는 하고.. 여름이 지나가고 후회말고..한번 입어볼까요?^^





























www.99girl.co.kr

요런 티는 무난한 듯 보이지만 잘입으면 스타일이 쭉~ 살아나는 티셔츠에요
아랫부분에 언발란스하게 모양이 내져있어서  
자칫 심심해 보일수있는 기본 면티가 멋스럽게 변신했어요~

약간 선선해지면 레이어드해서 가을까지도 잘 입을수있는 아이템인것같아요
요런게 바로..자주 손이 가게되는 티셔츠인거죠~

무더운 요즘 간편한 티셔츠로 시원하게 보내세요~


디자이너 브랜드 패션전문몰 '오가게'

글 : 물고기자리 | 제공 : 이지데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