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

내 얼굴에 수퍼 마리오를 입다 신제품 수퍼마리오 베이비 밀로 후드 집업

반응형

최근 전세계적으로 키덜트(kidult)소비자들과 많은 마니아층으로 인해 인기를 끌고 있는 베이프(BAPE) 社와 같은 캐릭터 로고 의류상품은 사실 취향에 따라 선호도가 갈린다.


그러나 기존에 출시되던 단순히 로고 문양만을 새겨 출시하던 디자인을 획기적으로 바꾼 코스프레 용 후드집업이 출시되었다.


신제품 ‘수퍼마리오 베이비 밀로 후드 집업(Super Mario Baby Milo Hoodie)’은 그동안 캐릭터 제품에 흥미가 없던 이들도 관심을 가질만한 아이디어 상품이다.


이 제품은 전면부의 기존 후드 부분의 지퍼를 일렬로 연결하여 정수리까지모두 잠글 수 있게 디자인하였고, 가슴부분부터 모자의 정수리 부분까지 수퍼마리오 캐릭터의 전신을 프린팅 했다.


이 때문에 착용 후에 지퍼를 머리끝까지 채울 경우 본인의 얼굴위에 수퍼마리오가 덧 씌워져서, 조금은 섬뜩하기까지 한 코스프레 의상처럼 활용할 수 있다.


일본 캐릭터 제품을 주로 취급하는 ‘제이-리스트(J-list)' 쇼핑몰을 통해 신제품 ‘수퍼마리오 베이비 밀로 후드 집업’을 예약 주문할 경우, 소비자는 미화 42달러에 불과한 싼 가격에 이 제품을 구입할 수 있다.


현재 이 제품은 큰 사이즈에 해당하는 라지, 엑스라지, 더블엑스라지의 세 종류로밖에 출시되지 않았기 때문에 작은 사이즈의 제품을 원하는 소비자들은 차후에 출시되는 ‘루이지 베이비 밀로 후드 집업(Luigi Baby Milo Hoodie)’을 구매해야 한다.


출처 : http://www.jlist.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