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구두 [shoes, 슈즈]

나이키(NIKE)가 에어 맥스 르브론 VII(Air Max LeBron VII) 출시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나이키(NIKE)가 에어 맥스 르브론 VII(Air Max LeBron VII)을 출시했다. 농구선수 르브론 제임스(LeBron James)의 사인이 들어간 시그니처 라인 중에 가장 최신 제품이자 혁신성이 돋보이는 농구화이다. 무엇보다 기능성이 뛰어난 운동화로 전세계 나이키 르브론 농구화 팬들을 기대에 부풀게 하는 제품이다.


에어 맥스 르브론 VII은 최대의 편안함과 안정성을 추구한 운동화이다. 농구화를 위한 맥스 에어(Max Air) 유닛을 장착하여 쿠션감을 혁신적으로 높였고, 갑피 부분은 기존 기능성 농구화보다 항장력(抗張力)을 높인 플라이와이어(Flywire)를 사용했다.


르브론 제임스는 이번에 발표한 르브론 VII이 자신의 이름을 건 르브론 농구화를 혁신적으로 한 단계 업그레이드 시킨 것이라고 강조했다. 아울러 그는 자신이 코트에서 더 잘 뛸 수 있도록 나이키가 새로운 혁신 디자인으로 자기를 후원해주고 있다고 밝혔다.


에어 맥스 르브론 VII는 10월 24일부터 전세계적으로 발매될 것이며, 권장소비자 가격은 160달러이다.


출처 http://www.nikebiz.com/media/pr/2009/08/7_AirMaxLeBronVII.html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