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

심플 슬리브리스 예쁘게 입는 방법

반응형
심플 슬리브리스 예쁘게 입는 방법
 
여름엔 역시 슬리브리스. 시원함은 물론 가격도 저렴해서 활용만 잘 한다면 아주 유용한 아이템이 된다. 그러나 슬리브리스를 단품으로만 입었었다면 NG! 특히 지난해 입었던 아이템이라면 올 여름 다시 입기 식상할 수 있다. 특히 런닝 톱이나 다른 톱의 이너로 활용했던 슬리브리스도 마찬가지가 아닐까. 밋밋했던 그리고 식상했던 슬리브리스 아이템 이제 좀 더 폭 넓게 활용하여 또 다른 스타일링으로 올 여름 슬리브리스만큼은 남들과 다른 패션 리더가 되어 보자.
 
슬리브리스 + 슬리브리스
슬리브리스와 슬리브리스를 레이어드 한다는 것은 너무나 재밌는 일이다.
밋밋한 슬리브리스라면 컬러매치를 고려하면서 보색이나 톤 온 톤으로 연출하면 심플한 듯 은은한 센스를 발휘할 수 있다. 그러나 체형을 고려하여 통통한 체형이라면 이너는 핏이 강조된 톱을 입고 그와 함께 루즈하면서 컬러가 어두운 톱을 매치하는 것이 안정적이다. 또는 루즈한 슬리브리스끼리 함께 해주어도 활동적이면서 가녀린 이미지를 줄 수 있다.
 
슬리브리스 + 베스트
베스트는 단품으로 본다면 슬리브리스와 마찬가지 아이템이다. 그러나 오픈되는 형식이라 슬리브리스를 멋스럽게 매치해준다면 베스트 또한 가을 겨울의 아이템이라 할지라도 새로운 분위기로 연출 될 수 있다.
슬리브리스끼리 레이어드 연출된 코디네이션에 데님 소재의 베스트를 하나 더 매치해주면 빈티지 스타일링으로 완성된다. 자칫 뚱뚱해 보일 수 있는 스트라이프 슬리브리스라면 베스트가 필수 체형을 커버해 줄 뿐 아니라 노출이 심한 슬리브리스 같은 경우 베스트로 단정하게 정돈해 줄 수 있다.
 
슬리브리스 + one
슬리브리스를 단품 하나로만 코디네이션을 하고 싶다면 단연 액세서리를 활용할 것.
모노톤의 심플한 슬리브리스라면 컬러풀한 네크리스를 레이어드하여 발랄함을 강조하고 펄 네크리스와 골드 네크리스를 레이어드하여 격식을 갖춘 듯 세련된 멋을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다.
강렬한 컬러의 레드 슬리브리스는 화이트 머플러로 보색 컬러 매칭을 하는 것도 시원함을 보여줄 수 있다.

글 : 배수정(ez작가)| 제공 : 이지데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