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

몸매 예쁘게 살려 주는 수영복

반응형

푸른 하늘과 눈부신 햇살, 반짝이는 금빛 모래… 올여름 해변에서 당신을 더욱 빛나게 할 수영복 컬렉션. 멋진 몸매가 아니어도 어떤 디자인을 고르냐에 따라 갖가지 체형 결점도 감쪽같이 가릴 수 있다.
 
Style 1 One Piece
이번 시즌 원피스 수영복은 몸매를 드러내는 과감한 커팅이나 시원한 야외에 어울릴 만한 화려한 프린트가 강세. 다리가 길어 보이고 싶다면 팬티 라인이 깊게 파인 하이 레그 스타일을, 엉덩이가 처졌다면 뒷면이 허리까지 깊게 파인 디자인이 효과적이다. 네크라인이 V로 깊게 파진 홀터넥 스타일은 가슴을 모아 주고 시선을 목선으로 집중시켜 끈이 너무 가늘지 않다면 어깨가 넓은 체형에 잘 어울린다. 단 몸매에 자신 없다고 무조건 원피스 수영복만 고집했다간 낭패 보기 십상. 가슴이 크거나 뱃살이 나왔다면 차라리 비키니가 낫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1 글래머러스한 가슴을 강조하려면 → 블랙 지브라 패턴 튜브 원피스 모르간.
2 허리가 굵거나 배가 나왔다면 → 사선 스트라이프 블랙 원피스 르꼬끄 스포르티브.
3 몸매에 볼륨감이 없다면 → 셔링 장식의 빅 도트 원피스 라코스테.
4 허벅지가 굵다면 → 화려한 플라워 프린트의 스커트 원피스 아일랜드 스타일.
5 일자 허리라면 → 사이드 트리밍 플라워 패턴 원피스 오클리.
6 적당히 마른 몸매라면 → 실버 스트링 홀터 원피스 우먼시크릿.
7 키가 작고 말랐다면 → 볼륨감을 살린 큐트한 도트 원피스 루크루크.
8 몸매에 자신 있다면 → 과감한 커팅의 패턴 원피스 우먼시크릿.
9 볼륨감을 강조하려면 → 가슴 라인이 깊고 좁게 파인 일러스트 원피스 우먼시크릿.

Style 2 Tankini
못난이 체형에 유리한 탱키니. 특히 굵은 허리나 볼록 튀어나온 배를 가려 주는 고마운 아이템이다. 슬리브리스 톱에 비키니 팬츠를 매치해 캐주얼하고 스포티한 디자인이 많지만 차분한 컬러의 잔잔한 프린트 톱을 선택하면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낼 수 있다. 비키니에 슬리브리스 티셔츠와 스커트가 더해진 디자인은 비치 웨어로도 부담 없이 입을 수 있는 아이템. 단 가슴이 납작하거나 처졌다면 스포티한 브라나 헐렁한 슬리브리스 톱은 피하는 것이 좋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1 엉덩이가 밋밋하다면 → 하트 패턴 스커트 탱키니 아레나.
2 몸매에 굴곡이 없다면 → 블루 플라워 프린트 탱키니 레노마수영복.
3 어깨가 넓다면 → 스포티한 셔츠형 탱키니 K-swiss.
4 전체적으로 통통하다면 → 심플한 브라운 컬러 엘르수영복.
5 허벅지가 굵다면 → 티어드 스커트 탱키니 아레나.
6 엉덩이가 크다면 → 브라운 팬츠 탱키니 닥스수영복.
7 키가 작다면 → 프린트 톱과 화이트 팬츠 탱키니 오클리.
8 허리가 굵다면 → 레드 컬러로 포인트를 준 팬츠 탱키니 르꼬끄 스포르티브.
9 상체가 통통하다면 → 퍼플 톱과 프린트 팬츠 탱키니 르꼬끄 스포르티브.

Style 3 Vikini
섹시해 보이지만 몸매에 자신이 없어 비키니는 부담스럽다고? 키가 커 보일 뿐 아니라 밋밋한 가슴을 볼륨 있게, 일자 허리를 섹시하게 만드는 것이 비키니의 힘. 이번 시즌에는 네크라인과 팬티 라인이 깊게 파여 가슴과 다리를 한껏 드러낸 디자인이 눈에 띈다. 가슴이 빈약하다면 화려한 프린트에 브라 안쪽에 하드 캡이나 와이어가 있는 디자인을 고를 것. 허벅지가 굵다면 리본이나 러플 등 여성스런 장식으로 포인트를 준 스커트 스타일을 추천한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1 작고 마른 몸매라면 → 지그재그 패턴의 멀티 컬러 비키니 액세서라이즈.
2 일자 허리라면 → 시선을 분산시키는 핫 핑크 프린트 비키니 BNX.
3 작은 키라면 → 아기자기한 플라워 패턴 비키니 우먼시크릿.
4 허벅지가 굵다면 → 스커트 스타일의 블랙 비키니 사틴.
5 다리가 짧다면 → 스트링 장식 하이 레그 비키니 캘빈클라인진.
6 글래머러스한 몸매라면 → 네이비 컬러의 심플한 튜브 톱 비키니 자라.
7 엉덩이가 납작하다면 → 러플 장식 골드 비키니 루크루크.
8 가슴이 빈약하다면 → 러플 장식의 파스텔 비키니 루크루크.
9 키가 작고 말랐다면 → 에스닉 패턴의 하이 레그 레드 비키니 아디다스우먼스. 
 

| 진행 : 정소진 | 사진 : 김은린 | 자료제공 : 리빙센스 | www.ibestbaby.co.kr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