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통합보관자료

연말 파티퀸! 저렴하게 접수하기

반응형
  파티 패션이라고 해서 굳이 한번 입고 못 입게 될 값비싼 새 옷을 살 필요는 없다. 몇 번 입고 갈 파티의상을 꼭 구입하란 법이 어디 있나? 대여 의상으로도 충분히 멋진, 실속있는 파티-퀸이 될 수 있다.
  서울 강남이나 홍대 등을 중심으로 럭셔리 제품을 빌려 주는 렌털 서비스가 인기몰이중! 한 벌에 수백만 원씩 하는 고가의 드레스 역시 몇만 원이면 1박 2일 또는 2박 3일 단위로 내 몸에 걸칠 수 있다.
서초구 반포동 에이스 메이커의 경우, 1박 2일 기준 원피스는 3만5천원. 상•하의는 2만 원, 월정액(55만 원)을 내면 매일 옷을 바꿔 입을 수도 있다.
샤넬이나 아르마니를 비롯, 최근 미국에서 인기 높은 레베카 테일러나 비비안 웨스트우드 골드라벨 등 브랜드도 다양한 편.
800여 벌의 의상을 갖춘 곳인데다 있으며, 계절마다 정기적으로 신상품을 들여온다. 고객은 대부분 20대에서 30대 초반으로, 강성연 이유리 등 연예인을 비롯해 코디네이터 스타일리스트 회사원 대학생까지 다양하다.
고객이 의상을 빌려 입고 곧장 파티에 갈 수 있도록 토털 케어 서비스를 해준다는 것이 가장 매력적인 점. 매장의 전문 메이크업 관리사가 파티컨셉과 의상에 어울리는 메이크업을 해 주고, 가까운 헤어 숍과 연계되어 있어 저렴한 가격에 머리까지 손질할 수 있다.
 
 
- [에이스 메이] 반포 02)542-4866
- [FEDA] 이태원 02)796-3065
- [케이 킴 after5] 청담동 02)543-3466 www.kaykim.co.kr
  (디자이너 의상을 빌릴 수 있는 전용 부티크)
- [더드레스랩] 압구정 02)540-2742 (엄마와 아이가 함께 입는 파티 드레스 전문 대여)
- [영드레스] www.youngdress.com
- [온파티닷컴] www.onparty.com
- [피폭스] www.pfox.co.kr (구두, 핸드백, 선글라스, 목걸이, 귀고리 등 파티소품대여)
- [인스타일] www.stylerent.co.kr
 
 
  대여 의상에 대해 찝찝한 기분을 가질 필요는 없다. 렌탈 업체가 고객들을 회원제로 관리하고 있음은 물론, 익명성을 철저히 보장해주기 때문. 미국이나 일본은 수년 전부터 올브라이트나 더스킨 등 럭셔리 렌털 업체들이 호황을 누리고 있는 중이다.
특히나 고가제품이 많은 편인 파티 관련 아이템을 전부 구입하기보다는 저렴한 비용으로 최대의 만족을 얻을 수 있는 현명한 방법이라고 생각하면 된다.
 
- 예쁘고 화려한 파티 드레스는 많지만 렌탈 의상의 특성상 내몸에 꼭 맞는 치수를 기대하기는 어렵다. 기성복으로 만들어진 드레스는 가슴둘레 등의 정확한 사이즈를 확인한 뒤 대여를 결정하자.

- 오프라인 매장을 방문할 경우, 집에 있는 소품을 갖고 가서 함께 코디해보면 드레스 결정이 쉬워진다.
 
  지난 해부터 레깅스와 더불어 유행한 미니원피스. 여자들이라면 한두벌 정도 갖고 있을만한 미니 원피스를 연말 파티 룩에서도 활용해보자. 과도한 멋을 부린 것 같지 않으면서도 어느 모임에나 잘 어울린다는 것이 미니 원피스의 매력이다.

벨벳, 화려한 실크와 시폰, 캐주얼한 모직과 니트 등 소재 또한 무궁무진, 파티 성격에 맞추어 선택할 수 있어서 더 좋다.
격식있는 자리에 참석해야 한다면 블랙이나 그레이 컬러의 미니원피스에 깔끔한 재킷을 코디해보자. 디자인이 단조로운 원피스라도 깃털 소재나 큐빅이 촘촘히 박힌 코사지 하나만 달거나 섹시한 패턴의 스타킹과 함께 입으면 충분히 포인트를 줄 수 있다.
친구들과의 가벼운 파티라면 컬러풀하고 독특한 디자인의 미니원피스로 큐트하게 연출해보자.
  미니원피스로 코디했다면 손에 가볍게 들 수 있는 클러치 백으로 파티 룩을 마무리해보자. 각종 시상식과 파티에 참여하는 스타들의 손에 어김없이 들려있는 클러치 백. 손에 쏙 들어오는 클러치는 빅 백에서는 느낄 수 없는 세련됨을 느낄 수 있다.
비즈 장식이 있는 화려한 클러치는 깔끔한 의상의 포인트, 악어나 타조 등의 고급스러운 소재를 사용한 클러치 백은 고급스러운 매력을 느끼게 해준다. 의상과 반대되는 색상의 클러치를 선택하여 전체 룩에 포인트를 주는 것이 세련된 코디법!
  조명을 반사시키며 매력을 200% 업그레이드 시켜주는 반짝이 아이템! 반짝이 소재의 의상이나 소품은 럭셔리한 매력을 더욱 빛나게 한다. 단, 자칫 촌스러워 보일 수 있다는 것이 단점. 블랙과 골드 등 세련된 색상으로 통일하거나, 구두나 장갑 등 작은 소품에만 반짝이 아이템을 선택해보자.
  전체적으로 반짝거리는 의상이 부담스럽다면 발을 빛나게 해보자.
형식을 갖추는 자리라면 광택이 있는 에나멜 소재에 은은한 펄감이 도는 구두를 선택.
발이 최대한 드러나고 주얼리의 반짝임이 돋보이는 샌들은 데님이나 단순한 디자인의 미니 원피스와 함께 매치하면 다리는 최대한 길어 보이면서 반짝임이 배가 되게 연출하도록 도와주는 좋은 친구가 된다. 파티 장소가 클럽이라면 미니 원피스나 짧은 반바지에 반짝거리는 부츠를 매치해 과감한 파티 룩을 연출할 수 있다.
 


글 : 배기윤(ez작가) | 제공 : 이지데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