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

Colorful City- 뉴욕 스트리트 패션 리포트 1탄!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Colorful City- 뉴욕 스트리트 패션 리포트 1탄!
뉴요커들의 칼라풀한 옷차림이 뉴욕의 생기 넘치고 화려한 봄을 대신 말해준다. 레드, 블루, 그린, 라임, 마젠타 등의 컬러가 그 어느 컬러와도 믹스되지 않은 100% 그대로의 모습을 드러내면서 밝고 경쾌한 모드를 형성하고 있다. 캣워크를 장악한 비비드컬러는 단연 이번 시즌 색을 두려워하지 않는 뉴요커들의 새로운 스타일링 포인트! 또한 지난 겨울에 이은 슬림룩 트렌드로 스키니진과 레깅스가 여전히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그러나 올 봄과 여름은 여타 밋밋한 모노톤의 그것과는 다른 강렬한 원색의 스키니진과 레깅스에 주목하자.

1.delight in color
지금 뉴욕 거리 곳곳은 센스있는 뉴요커들의 강렬한 원색 스타일링으로 유쾌하게 물들고 있다. 각종 원색의 칼라는 유쾌, 상쾌한 그 특성상 옷차림을 한층 더 젊고 캐쥬얼하게 연출하여 과감하고 힘있는 룩을 완성한다. 또한 뉴요커들은 역시 이번 시즌 트렌드기도 한 골드와 실버의 메탈릭 액세서리를 적절히 매치하여 자칫 과할 수 있는 스타일링을 감각있게 마무리할 줄 아는 트렌드 세터의 면모를 보여주기도 한다. 올 해 가장 눈에 띄는 아이템 중 하나인 원색의 스키니진과 레깅스는 지난 시즌의 스키니진/레깅스에 칼라풀한 현 트렌드를 가미하여 새롭게 업그레이드 되어 이미 여러 패션 스토어에서 선보이고 있다.




2.slim look
지난 해에 이은 슬림핏의 열풍으로 스키니진과 레깅스의 코디는 여전한 인기를 끌고 있다. 뉴요커들은 스키니진과 티, 블라우스의 정석적인 코디 외에도 독특한 드레이핑의 저지 미니 드레스나 하늘하늘한 쉬폰 원피스를 레이어드하여 슬림하면서도 여성스런 분위기의 다양한 스타일링을 연출하기도 한다. 여기에 너무 크거나 벌키하지 않은 적당한 크기의 숄더백이나 미니 사이즈 백 등을 매치하여 길고 가는 실루엣의 슬림룩을 완성하는 것이 그들의 공식이다!



보그닷컴 뉴욕 통신원 l 이주현 (Joo Hyun, New York Correspondent)
jiwoo_2@yahoo.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