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

코지 스타일링

반응형
언제 어디서나 가장 편하게 입을 수 있지만, 쭈글쭈글하거나 풍만해 보인다는 취약점을 가진 면 소재. 단점은 싹둑 자르고 장점은 부각시킨 스타일링 레슨.

사용자 삽입 이미지
 


코튼의 밋밋함을 없애라

cotten rule 1
더워도 스타일을 포기할 순 없을지니. 원피스의 밋밋함을 덜기 위한 그녀의 선택은 머리에 스카프를 두르는 것. 그녀는 시원한 블루나 그린의 파스텔 컬러나 아예 프린트가 정신없는 스카프를 택했다.

item 원피스 point 스카프 원피스를 제외한 스카프, 백, 샌들의 컬러를 톤온톤으로 맞춰 면의 정숙한 이미지를 유지시킨다.

cotten rule 2 
니콜 리치는 프린트나 장식 요소가 생략된 스커트를 선택할 때 심플한 톱으로 느낌을 이어가되 눈을 황홀하게 하는 글리터링 액세서리를 첨부한다. 덕분에 비치에 당장 달려가도, 클럽에 놀러가 춤사위를 펼쳐도 되는 만능 룩으로 변신.

item 스커트 point 글리터링 액세서리 글리터링한 액세서리를 주렁주렁 달 생각이라면, 상하의의 컬러와 디자인은 가장 단순하면서 눈에 띄지 않는 베이지나 화이트 컬러로.



코튼의 이미지에서 벗어나라

cotten rule 3
다리가 짧은 선천적인 조건 탓일까. 롱 스커트를 입었다 하면 땅바닥의 먼지는 모두 쓸고 다니는 긴 기장을 택한다. 여기에 빠지지 않는 건 거의 몸집과 맞먹는 럭셔리 빅 백을 걸쳐주는 것. 스커트의 단출함을 단숨에 없앤다.

item 스커트 point 빅 백 액세서리에 질린 이에게. 장식적인 요소가 많은 상의와 아티스트 무드가 나는 빅 백을 매치한다.

cotten rule 4 
얼굴을 반쯤 가리는 선글라스는 못난이도 스타로 착각하게 만드는 마술사. 특히 그녀는 와이드 팬츠를 입을 땐 스키니 팬츠만큼 세련된 이미지를 내기 위해 선글라스를 늘 동반한다. 상의도 헐렁하게, H라인 실루엣을 연출할 것.

item 팬츠 point 빅 선글라스 톰보이 룩에 도전해볼 것. 와이드 팬츠를 살짝 롤업한 뒤 스트라이프 티셔츠로 위트를 준다.



코튼으로 사랑스럽게 보여라

cotten rule 5
이 땅의 모든 여자들의 로망인 순수 이미지를 표상하는 아오이 유우. 그녀는 프린트가 강하거나 밋밋하거나, 이 두 방향에서 스타일링을 저울질한다. 후자를 택할 경우 전신을 아예 포인트 없이 심심하게 연출해 오히려 면의 풋풋한 이미지를 유지한다.

item 스커트 point 파스텔 슈즈 머리끝부터 발끝까지 파스텔 컬러로 이어가되 베스트를 레이어링해 심심한 느낌을 없앤다.

cotten rule 6
그녀가 원피스를 입을 경우엔 아예 프린트나 컬러가 인상적인 아이템으로 단독 스타일링을 하거나 데님 팬츠나 다른 패턴의 티셔츠를 겹쳐 입는다. 원피스의 조숙함보단 소녀스러움을 부각시켜 개구쟁이 느낌을 줬다.

item 원피스 point 레이어링 아이템 깡마른 몸매가 아니라면 그녀처럼 원피스에 와이드 팬츠를 롤업해 레이어링하면 NG. 스키니한 타입으로 고른다.



자료제공 ecole|포토그래퍼 이상훈|에디터 강미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