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

활용도 100배 핫팬츠 코디법

반응형
활용도 100배 핫팬츠 코디법
 

롤업 쇼츠와 볼륨 핫팬츠가 없다면 이번 여름은 조금 아쉬울 수 있을 것 같다. 마크 바이 마크 제이콥스, 보테가 베네타, 루엘라 바트니 등 경쾌한 라인의 팬츠가 캣워크를 한가득 장식했기 때문. 하체 통통족도 걱정할 필요 없다. 노출이 심할수록 다리가 길어 보이는 효과가 있으니 오히려 날씬해 보일 수 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시스루 상의를 매치해 여성성을 한껏 과시했다. 엉덩이가 커 보일 수 있으니 시선을 위로 집중시키도록 화려한 프린트의 블라우스를 선택한다. 워크 팬츠는 기본적으로 남성성이 강한 아이템. 이번 시즌 머스트 해브 아이템인 베스트와 코디하면 세련된 매니시 룩을 연출할 수 있다.


Do
팬츠가 허벅지를 조여주는 디자인이므로 키가 작은 사람은 더 짤막하게 보일 위험이 있다. 힐이 있는 샌들을 신으면 작은 키를 보완할 수 있을 듯.
14만8천원·Flavia Purple

Don't
큰 문양의 패턴은 몸을 더 부해 보이게 한다. 팬츠 자체에 충분한 볼륨이 있기 때문에 허리부터 엉덩이까지 이어지는 라인이 넓게 퍼지는 스타일은 임산부처럼 보일 수 있다.
Do
최근 할리우드를 열광시킨 타이트한 라인의 베스트를 적극 추천. 세련된 중성적 이미지를 연출 하는 데 그만. 이너웨어로 슬리브리스 티셔츠를 레이어링하면 스타일리시하다.
3만9천원·클라이드

Don't
팬츠 주머니가 커서 하체에 비중이 더해지므로 납작한 통은 피하는 것이 좋다. 키가 작아 보이고, 다리가 더욱 뚱뚱해 보인다.




플라워 프린트의 화려함을 톤 다운시키고 싶다면 오버 렝스 원피스형 티셔츠를 매치해보자. 단, 상·하의의 비율이 적절히 분산될 수 있도록 벨트로 시선을 끊어주는 것이 중요하다. 허리가 굵거나 배가 나온 개구리 체형은 피할 것. 방수 기능은 없으나, 비치 웨어로 트레이닝 쇼츠만큼 활동성이 보장되는 아이템은 없다. 타월 소재이기 때문에 수영복, 면, 시폰 모두에 잘 어울린다. 컬러감만 맞춰주면 OK!


Do
프린트와 화이트의 간단한 컬러 매치 공식은 잊어라. 컬러 선택이 어렵다면 같은 톤으로 맞춰보는 것부터 시작할 것. 전체적으로 부드러운 이미지를 연출할 수 있고, 한결 날씬해 보이는 효과가 있다.
8만5천원·비비부스

Don't
프린트와 프린트의 매치는 난센스. 어릿광대가 되고 싶지 않다면 상·하의 중 한곳만 강조하자.
Do
홀터넥 스타일은 섹시한 리조트 웨어로 연출할 수 있다. 상체로 시선을 유도하므로 OK!
3만3천8백원·CRUX

Don't
박시한 반소매 티셔츠는 트레이닝 쇼츠를 ‘추리닝’스럽게 만드는 데 한몫 한다. 입고 싶다면 허리 라인을 묶어 살짝 허리를

출처 : 팟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