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

내게 어울리는 가방&구두를 찾아라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01 _원색 컬러 대비로 캐주얼하게
강렬한 에나멜 레드 컬러 플랫슈즈는 캔버스 소재로 만들어진 큼직한 숄더백과 함께 발랄하고 캐주얼한 스타일을 완성해준다. 숄더백은 구두와 반대색인 블루 컬러와 스트라 이프 패턴을 고른다면 더욱 활기찬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데님 소재의 의상과 함께 매치하면 캐주얼해 보인다.


02 _계절 아이템으로 트렌디하게
밀짚으로 만든 스트로 백은 매년 여름철이면 등장하는 인기 아이템. 유사 컬러인 브라운으로 무난하게 어울리는 웨지힐을 함께 매치하면 너무 튀지 않아 질리지 않으면 서 트렌디한 소품으로 활용할 수 있다. 시원한 느낌의 원피스나 편안한 실루엣의 롱스커트 등 내추럴한 룩과 잘 어울린다.


03 _심플 디자인에 실버 컬러로 시크하게
퓨처리즘의 영향으로 실버나 골드 컬러가 과감하게 들어간 소품들을 흔하게 볼 수 있다. 이런 컬러를 고를 때는 심플한 디자인으로 선택할 것. 블랙 컬러가 살짝 믹스된 것이라면 더욱 좋다. 여기에 구두나 가방 중 하나는 블랙 컬러로 시크한 멋을 살려주는 것이 포인트다.


01 _블랙&화이트로 모던하게
화이트 컬러의 여성스러운 라인이 잘 살아나는 슬링백 슈즈는 함께 매치하는 소품도 여성스러운 것을 고를 것. 그러나 자칫 너무 똑같게 여성스러운 것만 고집한다면 지루해 보일 수 있으니 기본 토트백에 장식으로 화려함을 더하거나 블랙&화이트와 같은 기본 컬러 매치를 활용해볼 것.


02 _골드 컬러로 고급스럽게
크로커다일 에나멜 토트백은 사계절 내내 스타일링하기 좋은 머스트 해브 아이템.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풍기기 때문에 편안하고 캐주얼한 디자인의 구두보다 퓨처리즘의 영 향으로 흔하게 볼 수 있는 골드 컬러의 구두를 선택해 고급스러움을 더 강조하면 좋을 듯.


03 _비슷한 질감의 소재로 통일감 있게
반짝반짝 광택이 깔끔하고 세련된 느낌을 주는 에나멜 소재는 트렌드가 아니더라도 소품에서 빼놓을 수 없는 소재. 블랙과 아이보리 컬러의 깔끔한 컬러 매치도 좋지만 서로가 보이는 질감이 같아서 훨씬 통일된 느낌이다.


01 _다양한 패턴으로 발랄하게
화려한 프린트는 여름철 소품의 가장 큰 특징으로 가볍고 발랄해 보일 수 있다. 그러나 프린트가 있는 소품을 고를 경우 너무 똑같은 프린트로 구성하면 다소 촌스러워 보일 수 있고 반면 너무 다른 프린트일 경우에는 이질감이 느껴지기 때문에 신중하게 선택해야 한다. 서로 다른 패턴이라도 패턴의 크기를 맞추거나 톤온톤 컬러 매치로 통일감을 줄 것 .


02 _개성 있는 아이템으로 감각 있게
스커트 길이가 짧아지는 여름철에는 하이힐 하나쯤은 기본. 실버 컬러의 티 스트랩 샌들을 심플한 의상에 매치하면 트렌디하면서도 화려함을 강조할 수 있다. 여기에 골드 컬 러 클러치백을 들어주면 훨씬 감각적으로 보인다.


03 _자연적인 소재로 내추럴하게
서로 다른 느낌의 디자인이라도 소재에 통일감을 주면 훨씬 잘 어울린다. 가죽보다는 스트로 소재로 자연적인 질감을 살린 토트백과 발등 부분이 면 소재로 짜인 소재로 이루어진 웨지힐, 둘 다 내추럴한 느낌을 잘 살려준다. 바캉스 룩을 연출할 때 함께 스타일링하면 좋다.



| 진행 : 김은희 | 사진 : 조중민 | 자료제공 : 에쎈 | www.ibestbaby.co.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