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구두 [shoes, 슈즈]

일본]가을 트랜드는, 우선 구두로부터 도입한다

반응형

가을 트랜드는, 우선 구두로부터 도입한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발밑에 화려한을 주는 카라스에이드의 구두.아몬드 투에 콘 힐, 레트르한 포름이, 금년인것 같다.펌프스 각16,275 엔/나인 웨스트(지·아르·아이·재팬)



가을의 멋쟁이는, 누구보다 빨리 도입하고 싶은 것.8월 중순을 지나면, 통근옷도 조금씩 추안에 시프트 해 나갑시다.우선 최초로 체인지 하고 싶은 것이, 발밑.누디인 샌들로부터, 발등을 가리는 펌프스로 바꾸는 것만으로, 치장 전체가 물건 자주(잘), 세련된 세련된 표정에 시프트 합니다.그런데, 이번 가을은 어떤 디자인의 펌프스를 가지런히 해야 한다? 

추천은, 빨강이나 퍼플 등 예쁜 색염의 에나멜 소재의 것, 퀼팅등의 리치한 소재감의 것, 그리고 따뜻함이 있는 스에이드 소재의 구두.이 3 타입의 구두가 주목받는 이유는, 금년의 추복의 트랜드 칼라가, 흑이나 그레이등의 다크 칼라이기 때문입니다.

게다가 벌룬소매나 프릴 사용 등 디테일에 특징이 있어도, 전체의 인상으로서는과 심플한 디자인의 아이템이 대부분.이러한 존재감이 있는 색이나 소재의 구두로 엑센트를 더하고, 다크 칼라의 색 옷을 닫아 맵시있게 입는 것이, 세련되게 보이게 하는 키포인트가 될 것 같습니다.그러면, 이번 가을 마크 해야 할 3대슈즈에 대해서, 더 자세하고 소개합시다.

〔CONTENTS 〕
Page1 :에나멜의 기품이 있는 염으로 세련도 업
Page2 :레트르한 소재감의 구두로 클래스감 감도는 치장
Page3 :스에이드구두라면, 하복도 추안에 스윗치


에나멜의 기품이 있는 염으로 세련도 업


화상의 대체 텍스트
핀크에나멜의 오픈 투 펌프스 24,150 엔/세븐?트에르브·서티(산·트로페코포레이션) 그레이의 퍼프 슬리브의 원피스 38,850 엔/마트리체바이보이스메이르에나메르밧그 7,350 엔/나인 웨스트(지·아르·아이·재팬)





화상의 대체 텍스트
갑에 비트 장식 첨부의 보르도라면, 슬하가 보다조차 로 한 인상에.펌프스(8 cm힐)( 가격 미정) /Le Chione(JELLY BEANS)
우선 꼭 추복에 도입하고 싶은 것이, 봄과 여름으로부터 계속의 에나멜 소재.핀크나 그린등이 예쁜 색에 가세하고, 이번 가을은 그레이, 보르도, 퍼플등의 촉촉한 색도 등장해 오고 있습니다.

그리고 작년과 비교해서 크게 바뀐 것은, 발끝 부분에 둥글림이 있는 아몬드 투나 오픈 투 등, 보다 레트르한 포름으로 바뀌어 오고 있는 것.

또 힐의 형태도, 역삼각뿔형의 콘 힐이나 굵은 듯한 힐에 시프트 오고 있습니다.흑이나 그레이등의 세련된 색 옷에, 상질의 에나멜의 빛을 맞추면, 그 만큼으로 치장이 그레이드 업.예쁜 색 에네멜의 펌프스를 맞추면, 기품이 있는 화려함이 태어납니다.

레트르한 소재감의 구두로 클래스감 감도는 치장


화상의 대체 텍스트
그레이계의 코디네이트에, 차콜 그레이의 퀼팅 펌프스로, 화품 좋게 엑센트 지어 해.퀼팅 레더의 펌프스 25,200 엔/세븐?트에르브·서티(산·트로페코포레이션) 그레이의 쟈켓 23,100 엔, 노 슬리브의 프린트 원피스 23,100 엔/함께Ketty




화상의 대체 텍스트
트위드지에 골드 버튼을 효과가 있게 하고, 보다 리치감을 더한 구두.트위드의 웨지 슈즈(7cm 힐)(가격 미정)/Le Chione(JELLY BEANS)  골드의가방 6,930 엔/리후레크트

스에이드구두라면, 하복도 추안에 스윗치


화상의 대체 텍스트
핀크베이쥬의 스에이드의 스트랩 슈즈 21,000 엔/엔조-·안제리니(지·아르·아이·재팬) 닷 무늬 원피스(베어 톱 첨부)25,200 엔/INTERPLANET(오리존티)

흑이나 베이지등의 베이직 칼라로부터, 블루, 핀크, 그린등의 그림같은 칼라의 것까지, 이번 가을은 스에이드판프스가 대풍작.그리고 엉클 스트랩 첨부이거나, 리본 첨부이거나와 사랑받아 번 높여페미닌계 디자인이 많은 것이 특징입니다.

또, 아몬드 투에 가세하고, 콘 힐이나 쐐기형 등, 레트르한 포름의 것도 다수 등장.힐 높은 미각펌프스가 많이 갖추어져 있습니다.예를 들어 지금 입고 있는 여름 원피스에, 발끝이 오픈이 된 디자인의 펌프스를 맞추어도 멋쟁이.코디네이트의 폭이 넓은 스에이드판프스는, 우선 베이직 칼라를 사 두는 것도 추천입니다.

전체적으로, 클래식인 디자인이 된 금년의 펌프스.둥글림이 있는 아몬드 투나 콘 힐의 펌프스는, 하이 힐에서도 신기 쉬움 발군.트랜드 요소와 함께, 미각이 손에 입 있는 기쁜 디자인이 가득합니다.그리고, 펌프스라면 오늘 사고, 여름의 치장에 맞추게 한 내일부터는 있어 통근할 수 있어 겨울철까지 활용할 수 있습니다.무엇보다 금년인것 같음을 노린다면, 에네메르판프스.그리고 리치한 세련도를 요구한다면, 트위드나 퀼팅 레더.사랑받아 계의 치장으로 완성한다면, 스에이드 소재.제일 사이즈가 갖추어져 있는 지금, 우선 숍을 들여다 보러 갑시다.

촬영/코이즈미 오사무 스타일리스트/야마모토 빈 곳개독자 모델/아키나가 마유
촬영 협력
오리존티 ☎03-5411-6520
Ketty ☎078-302-8418
산·트로페코포레이션☎03-5603-1383
마트리체바이보이스메이르☎03-5117-271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