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assical & Glamorous ●ANNA SUI 우아하면서도 시원한 느낌의 퍼플톤 아이 메이크업과 골드톤으로 빛나는 레드 립을 매치해 클래식하면서도 도시적인 세련미가 넘치는 분위기를 연출했다.
Fresh Wave ●VERITE 퓨처리즘 트렌드를 반영한 시크한 룩. 투명하게 반짝이는 실버와 딥 블루를 매치한 아이 메이크업이 시원한 분위기를 한껏 살린다.
Moon Bathe ●MAC 떠오르는 달에 가려 사라져가는 태양의 눈부신 빛에서 영감을 받은 룩. 골드 브론즈톤으로 피부를 표현하고 골드, 오렌지톤 아이 메이크업을 매치해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했다.
Sexy Tanning ●BOURJOIS 골드 브론징 파우더를 이용해 태닝한 듯한 피부톤을 연출한 뒤 메탈릭한 광채가 눈부신 블루 아이 메이크업으로 포인트를 주어 계절감을 살렸다.
ANNA SUI
How to Skin_프로텍티브 프라이머 UV와 플루이드 파운데이션을 차례로 발라 피붓결과 피부톤을 보정한 뒤 라벤더 펄이 함유된 루스 파우더로 화사한 빛을 더한다. 볼에는 페이스 컬러 액센트 300호 피치 핑크로 혈색을 살리고, 화이트 펄로 T존과 눈 아래에 하이라이트를 준다.
Eye_먼저 골드빛 아이 글리터를 눈두덩에 펴 바른다. 파스텔 퍼플톤의 아이 컬러 액센트 203호를 덧바르고 아이라이너 펜슬 200호 안나 퍼플로 쌍꺼풀 부분에 라인을 그린 다음 블렌딩해 자연스럽게 그러데이션한다. 그 뒤 블랙 아이라이너로 아이라인을 그리고, 속눈썹에 수퍼 마스카라 DX 볼륨 업과 롱래시를 차례로 발라 풍성하고 긴 속눈썹을 연출한다.
Lip_골드 펄이 함유된 레드 컬러의 돌리 걸 봉쥬르 라무르! 립스틱 02호를 바른 뒤 수이 립글로스 400호 안나 레드를 덧발라 고혹적인 분위기를 연출한다.
1 아이 라이너 펜슬(200호 안나 퍼플) 뭉침 없는 부드러운 사용감과 롱래스팅 효과가 특징. 1만9천원. 2 돌리 걸 봉쥬르 라무르! 립스틱(02호 퓨어 레드) 풍부한 골드 펄이 매혹적인 분위기를 더한다. 2만7천원. 3 수이 립 글로스(400호 안나 레드) 골드 펄이 함유된 투명한 레드톤 립글로스. 2만3천원. 4 아이 컬러 액센트(203호 퍼플) 실버 펄이 함유돼 눈매를 시원하게 표현한다. 2만5천원. 5·6 수퍼 마스카라 롱래쉬·DX 볼륨 두 가지 제품을 차례로 사용하면 속눈썹 연출이 완벽해진다. 각 3만원. 7 페이스 컬러 액센트(300호 피치 핑크) 건강한 혈색을 표현하기에 알맞은 블러셔. 3만원. 8 프로텍티브 프라이머 UV 자외선 차단, 피붓결 보정, 피지 흡수 기능을 갖춘 멀티 제품. 3만4천원.
VERITE How to Skin_에이지 클리어 베이스와 파운데이션을 차례로 발라 투명한 피부톤을 표현한 뒤 에이지 클리어 페이스 파우더로 유분기를 잡는다. 볼에는 스타일리시 블러셔 209호 소프트 핑크를 가볍게 터치해 자연스럽고 은은한 색감을 표현한다.
Eye_듀엣 주얼리 섀도 259호 중 프레시 블루를 눈 꼬리 부분을 중심으로 바르는데, 그러데이션하지 않고 쌍꺼풀 부분에 포인트를 주듯 진하게 바른 뒤 프레시 실버를 눈두덩 전체에 발라 자연스럽게 그러데이션한다. 그 뒤 블랙 아이라이너로 속눈썹 사이사이를 메우듯 얇게 아이라인을 그린 다음 볼륨 플러스 마스카라 59호 딥 블루를 위 아래 속눈썹에 꼼꼼하게 발라 또렷한 눈매를 표현한다.
Lip_샤인 주얼리 립스틱 303호 프레시 핑크를 입술 전체에 발라 화사함을 살린 뒤 입술 중앙에 주얼리 피팅 글로스 301호 크리미 샤인 핑크를 덧발라 볼륨감과 은은한 광택을 더한다.
1 볼륨 플러스 마스카라(59호 딥 블루) 산뜻한 블루 컬러가 시원하고 또렷한 눈매를 연출하며 속눈썹에 볼륨감을 더한다. 2만5천원. 2 듀엣 주얼리 섀도(259호) 메탈릭한 느낌을 주는 맑고 투명한 실버 펄과 비비드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프레시 블루 컬러로 구성. 2만원. 3 스타일리시 블러셔(209호 소프트 핑크) 은은한 핑크톤에 미세한 펄감이 믹스돼 자연스러운 혈색을 살린다. 2만5천원. 4 샤인 주얼리 립스틱(303호 프레시 핑크) 촉촉하고 가벼운 질감의 핑크톤 립스틱. 2만5천원. 5 주얼리 피팅 글로스(301호 크리미 샤인 핑크) 은은한 펄감과 투명한 질감이 입술의 입체감을 살리고 생기를 더하는 립글로스. 2만5천원.
MAC
How to Skin_피부톤을 보정한 뒤 글리머 시머 중 에스트랄 레이즈는 T존에, 리치는 광대뼈 부위에 바른 다음 피니시 피우더를 T존 부위를 중심으로 가볍게 터치해 건강하게 그을린 듯한 피부를 표현. 볼에는 시어톤 시머 블러시 중 핑크톤의 에트퍼더스크와 골드 브론즈톤의 아더 워들리를 차례로 터치해 혈색을 더한다.
Eye_아이섀도 중 골드 브론즈톤의 코스믹을 눈두덩 전체에 펴 바르고, 오렌지 골드 컬러를 아이홀에서 눈썹뼈를 향해 그러데이션해 포인트를 먼저 살린다. 그 뒤 눈두덩 중앙에 핑크 베이지 계열 클레어 드 룬으로 하이라이트를 주고, 블랙 펜슬로 아이라인을 얇게 그린 뒤 그 위에 와인 핑크빛 아이섀도를 덧바른다. 언더라인에는 카키톤 아이섀도 세터널을 바른 뒤 오렌지 골드톤 아이섀도를 덧발라 강조하고 마스카라로 마무리한다.
Lip_골드 와인빛 립스틱 솔라 플럼을 얇게 바르고 문베이드 립글로스를 덧바른다.
1 립스틱(솔라 플럼) 골드 펄이 함유된 와인빛 립스틱. 2만2천원. 2·3·4 아이섀도(코스믹·클레어 드 룬·세터널) 태닝 룩에 은은한 포인트를 주는 골드 브론즈, 핑크 베이지, 카키 컬러. 각 2만원. 5·6 시어톤 시머 블러시(에트퍼더스크·아더 워들리) 태닝 룩에 잘 어울리는 골드 펄이 함유된 핑크, 브론즈 블러셔. 각 2만8천원. 7·8 글리머 시머(에스트랄 레이즈·리치) 펄 베이지톤, 오렌지 골드톤의 리퀴드 시머 제품. 각 2만6천원. 9 립글라스(문베이드) 무지갯빛 펄이 함유된 투명한 핑크 컬러의 립글로스. 2만2천원.
BOURJOIS
How to Skin_메이크업베이스로 붉은 기를 정돈한 다음 피부보다 한 톤 어두운 꼼 아프레 디제르 드 쏘메이 파운데이션으로 피부색을 어둡게 표현한다. 그 뒤 골드 브론징 파우더인 델리스 드 뿌드르 54호를 얼굴 전체와 목선까지 부드럽게 터치해 태닝 피부톤을 표현하고, 웃을 때 튀어나오는 볼 부위에 코럴과 핑크가 섞인 톤의 블러시를 살짝만 터치해 화사하게 마무리한다.
Eye_여름엔 쌍꺼풀 라인에 아이섀도가 뭉치기 쉬우므로 아이 메이크업베이스인 쉬르볼떼 01호를 쌍꺼풀 라인보다 0.2~0.3cm 정도 위까지 바른 뒤 블루톤 펜슬 라이너를 쌍꺼풀 라인에 두껍게 바르고 블루톤 아이섀도 55호를 그 위에 덧발라 지속력과 발색력을 높인다. 그 뒤 골드톤 아이섀도 68호를 아이홀까지 바른 다음 막시 프랑쥬 마스카라로 마무리한다. Lip_오 드 글로스 12호 모카 프라페로 베이지톤 입술을 연출한다.
1 막시 프랑쥬 워터프루프 속눈썹을 올려주는 빗 모양 브러시와 볼륨감과 롱래시 효과의 브러시가 세트로 구성된 마스카라. 2만6천원. 2 델리스 드 뿌드르(54호) 태닝한 듯 건강한 피부톤을 표현하는 골드 브론징 파우더. 2만5천원. 3 꼼 아프레 디제르 드 쏘메이 비타민 성분이 생기와 윤기를 더하는 파운데이션. 3만5천원. 4 르갸르 에페 메탈리제(54호 블루 끌렝껑) 메탈릭한 광채와 실키한 사용감이 특징인 펜슬라이너. 1만5천원. 5 오 드 글로스(12호 모카 프라페) 골드 펄로 은은하게 반짝이는 에스프레소 컬러로, 끈적임이 없다. 2만4천원. 6·7 아이섀도(55호 블루 미오조티스·68호 죤느 일루미나뙤르) 화사한 펄감으로 태닝 룩에 잘 어울리는 컬러. 각 1만9천원.
■ 제품 / 안나 수이(02-568-6454)·부르조아(02-2185-8170)·베리떼(1588-9800)·MAC(02-3440-2762) ■액세서리 협찬 / 도니아(02-6243-7888, www.donya.co.kr) ■ 헤어&메이크업 / 이기준(안나 수이 메이크업 아티스트)·빈성원(부르조아 메이크업 아티스트)·황창섭&배선영(뷰티살롱 0809, 02-512-3001)·신관홍(MAC 메이크업 아티스트) ■모델 / 이재영·김희연·오선화·남궁은숙 ■ 진행 / 신경희 기자 ■사진 / 이명헌(Pien Studio)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