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 장 품 / 향 수 / 미용용품

더페이스샵 핸드 전용 상품 ‘착한 손 크림’

반응형

더페이스샵은 공정무역 거래 원료를 사용하고 피부 자극을 줄인 순하고 정직한 핸드크림 ‘착한 손 크림’을 출시했다.

이번 ‘착한 손 크림’은 국내에서 출시되는 핸드 전용 상품으로는 이례적으로 공정무역(Fair Trade) 거래 원료를 사용한 ‘착한 제품’이라는 점이 특징이다.

공정무역(Fair Trade)은 상품의 원료 등 생산에 관련해 공정한 가격을 지불, 제3국가 노동자들의 불합리한 노동 착취를 막고 복지를 돕는 사회기여활동으로 최근 몇 년 간 글로벌 기업을 중심으로 확산돼 왔다.

공정무역 거래 원료인 퀴노아씨 추출물은 수분 및 영양 공급에 탁월한 효과를 가져 겨울철 건조해진 손피부를 촉촉하게 관리해 준다. 그 밖에도 쉐어버터 및 코코아버터, 캐놀라 오일 등을 함유해 피부에 적극적으로 생기를 부여한다.

또 5無처방(벤조페논, 알코올, 인공색소, 동물성 원료, 파라벤류 방부제 무첨가)을 적용해 민감하고 얇은 손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이 제품은 대학생 및 프리랜서 디자이너 등 일반인을 대상으로 한 디자인 공모전에서 수상한 15개 디자인을 입힌 제품으로 출시 초기부터 소비자들의 주목을 끌고 있다.

지난해 11월부터 약 한 달 간 진행된 디자인 공모전에서 접수된 1,300여 건의 작품 중 자연주의 이미지 및 ‘착한 제품’ 컨셉을 잘 살린 15개 수상작을 제품에 직접 입혔다. 15개 수상작은 한 디자인씩 차례대로 한정 출시돼 소비자에게 각각의 제품을 모으는 소장의 즐거움을 선사하게 된다.

- 착한 손 크림 : 40ml / 5,900원

>>>e더페이스샵 온라인 쇼핑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