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 장 품 / 향 수 / 미용용품

클리오의 ‘워터프루프 펜라이너 킬블랙’ 이 런칭 2주 만에 5만개 판매 ’ 이효리, 아이라이너

반응형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클리오의 ‘워터프루프 펜라이너 킬블랙’ 이 런칭 2주 만에 5만개 판매를 돌파


클리오의 새 모델 이효리로 인한 광고 효과가 힘을 발휘했다. 이효리는 강렬하고 아찔한 광고 비주얼을 선보인 바 있다.

네티즌들은 다양한 블로그, 까페 등에서 ‘이효리의 광고 영상’ 과 ‘이효리 메이크업 하우투’에 대한 내용을 수차례 올리며 뜨거운 관심을 보이고 있다.

매장에서도 ‘이효리가 광고하는 아이라이너’, ‘이효리가 사용한 아이라이너’ 제품에 대한 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다.

“클리오의 워터프루프 펜라이너 킬블랙은 고객 니즈, 제품력, 마케팅이라는 삼박자가 모두 갖춰져 런칭하자마자 고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은 것 같다” 며 “이후 더욱 다양한 마케팅 활동과 이효리를 통한 트렌드 메이크업 룩 제안으로 고객들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갈 것이다” 고 강조했다.

한편 강력한 블랙 컬러의 우수한 제품력도 판매호조의 주요인으로 손꼽히고 있다. 기존에 선보여졌던 리퀴드 타입 아이라이너는 대부분 블랙 컬러이지만 진한 회색 정도로 흐리게 발색 돼 고객들의 불만이 많았었다.

출처  = 클리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