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구두 [shoes, 슈즈]

세르지오 로시, 칸 영화제 기념 한정판 샌들 디자인 레드 카펫 리미티드 에디션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세르지오 로시(Sergio Rossi)가 한정판 샌들 디자인 레드 카펫 리미티드 에디션(Red Carpet Limited Edition)을 선보였다. 세르지오 로시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Creative Director) 프란세스코 루소가 디자인했다. 명품과 명배우들이 한 자리에 어우러지는 칸 영화제에 맞춰 데뷔한 이 샌들은 이태리 명품 브랜드 세르지오 로시의 우아함과 매력, 여성미를 한층 높여주는 디자인으로 꼽혀 전세계 패셔니스타들의 탄성을 자아내고 있다.


가늘고 세련된 선으로 장식미를 높인 이 샌들은 굽높이 11센티미터의 하이힐이며 실크 새틴 재질로, 루비 레드, 실버, 골드 컬러 세 가지가 나온다. 여기에 반짝이는 스와로브스키(Swarovski) 크리스털이 촘촘히 박혀있어 화려함을 더했다. 발등을 덮기 보다는 발목에 가까운 업 라인은 샌들의 우아함과 개성을 한껏 높였을 뿐 아니라 아름다운 여성의 발에서 느껴지는 섹시한 매력을 십분 발산해준다.


다른 해의 한정판 레드 카펫 디자인과 마찬가지로 2009 레드 카펫 리미티드 에디션도 식별할 수 있는 독특한 디자인 요소를 담고 있다. 바로 발바닥 부분에 루비색의 크리스털 포인트가 박혀있는 것이다. 이 크리스털은 레드 카펫 리미티드 에디션이 포함되어 있는 레드 카펫 캡슐 컬렉션(Red Carpet capsule collection) 모델 모두에 박혀 있다. 이 컬렉션에는 새틴과 크리스털 꽃장식이 달려있는 하이힐 샌들과 플랫형 샌들의 두 가지 모델이 더 있다.


세 가지 레드 카펫 캡슐 컬렉션 샌들은 5월 13일부터 파리와 런던, 밀라노에 있는 세르지오 로시의 독점 부티끄에서 판매되고 있다.


출처 http://www.sergiorossi.com/us/en/world/w_news.aspx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