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 장 품 / 향 수 / 미용용품

화장품 신상!]11번가(www.11st.co.kr) 화장품 자체 브랜드(PB) ‘체리마헨’이 식물성 성분의 클렌징 3종 세트

반응형

오픈마켓 11번가(www.11st.co.kr) 의 화장품 자체 브랜드(PB) ‘체리마헨’이 식물성 성분의 클렌징 3종 세트를 선보인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체리마헨’은 아몬드, 복숭아, 파파야 등 식물성 성분으로 만들어 피부에 자극이 없는 훼이셜 클렌징 3종 세트를 출시했다. 클렌징 단계를 화장 지우기, 세안, 각질 정돈 등 3단계로 나누어 각 단계에 맞춰 개발된 이번 훼이셜 클렌징 3종 세트는 메이크업 클렌징을 위한 ‘스위트 아몬드 딥 클렌징 오일’, 세안을 위한 ‘복숭아 클렌징 폼’, 각질 정돈을 위한 ‘파파야 소프트 필링젤’ 로 구성돼 있다.

‘스위트 아몬드 딥 클린징 오일 (Sweet Almond Deep cleansing Oil)’은 피부 친화성이 좋은 달콤한 아몬드 오일이 모공 속까지 부드럽게 클렌징 해주는 산뜻한 타입의 딥 클렌징 오일이다. 아몬드 오일 이외에도 올리브 오일, 마카다미아넛 오일 등 식물성 오일이 피부에 부드럽게 작용하여 짙은 메이크업도 깨끗하게 닦아내 주며, 피부와 모공속에 쌓인 각종 노폐물과 피지를 녹여주기 때문에 블랙헤드 관리에 효과적이다. 특히, 물에 잘 씻기는 워시 오프 타입으로, 세안 후 미끈거림이나 끈적임이 없는 산뜻한 사용감이 장점이며 카모마일, 루이보스 잎 추출물이 들어있어 피부 자극과 스트레스를 완화시키고 피부를 편안하게 하는 진정효과도 탁월하다. 스위트 아몬드 딥 클린징 오일 용량은 200ml이며 가격은 8.900원이다.

산뜻한 세안을 위한 체리마헨의 ‘복숭아 클렌징 폼 (Peach Cleansing Foam)’은 향긋한 복숭아 향의 풍성한 거품이 얼굴의 노폐물을 부드럽고 개운하게씻어 주는 클렌징 폼이다.

피부 친화성이 좋은 아미노산계 세정 성분 덕분으로 생크림처럼 풍성하고 조밀한 거품이 생성되기 때문에 피부자극없이 메이크업과 피부 노폐물을 깨끗하게 씻어 내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피부 유분은 제거하면서도 복숭아 추출물의 보습성분으로 피부의 수분은 유지시켜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맞추는 효능이 탁월해 세안 후에도 당김이 없다. 또한 파파야 성분이 피부의 각질을 관리해 주어 피부결을 부드럽게 가꿔주며 루이보스, 카모마일 등의 추출물이 세안후 자극받은 피부 진정시키는 효과가 있다. 복숭아 클렌징 폼의 가격은 150ml 3개에 9,900원이다.

거칠어진 피부가 고민이라면 체리마헨의 3단계 훼이셜 클렌징 제품 중 각질 제거 효과가 우수한 ‘파파야 소프트 필링젤(Papaya Soft Peeling Gel)’이 적합하다. ‘파파야 소프트 필링젤’은 파파야의 천연 단백질 효소 성분으로 피부 표면의 묵은 각질과 모공 속 노폐물을 부드럽게 제거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파파야 소프트 필링젤’은 각질 제거 효과과 우수해 맛사지를 하는 동안 셀룰로오스와 함께 묵은 각질이 떨어져 나오는 것을 즉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파파야 소프트 필링젤’ 복숭아잎 추출물, 달맞이꽃 오일이 들어 있어 필링 후에도 건조해지지 않고 부드럽고 촉촉한 피부를 유지시켜주며 카모마일과 루이보스잎 추출물이 들어 있어 필링 후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키고 스트레스를 완화시키는 효과도 탁월하다. 각질 제거를 통해 매끄러운 피부결을 가꾸어주는 파파야 소프트 필링젤의 용량은 100ml이며 가격은 8,900원이다.

=>11번가 바로가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