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 장 품 / 향 수 / 미용용품

더페이스샵, 명화를 담은 남녀 향수 ‘소울(Soul)’ 4종 출시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더페이스샵(대표 송기룡, www.thefaceshop.com)은 세계적인 화가 구스타프 클림프(Gustav Klimt, 1862~1918)의 명화를 담은 남녀 향수 ‘소울(Soul)’ 4종(30ml, 각 12,900원)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영혼’을 뜻하는 향수 ‘소울’은 아트 마케팅의 일환으로 클림트의 대표작인 ‘물뱀’(Sea Serpents Ⅳ), ‘헬레네 루이즈 클림트’(Helene Louis Klimt), ‘에밀리 플뢰게’(Emilie Floge), ‘늪’(The Swamp)을 각각 제품 상자에 적용해 세기의 명작으로 꼽히는 작품과의 만남을 시도했다.

‘소울’은 여성을 위한 ‘소울 시크릿 블라썸’, ‘소울 스윗 플레져’, ‘소울 어폰 어 스타’ 3종과 남성을 위한 ‘소울 에센셜 포맨’ 1종 등 총 4종으로 구성됐다. 여성용 향수는 복숭아 꽃, 불가리안 로즈 등 꽃을 원료로 한 플로럴 계열로 로맨틱하면서도 달콤한 사랑을 표현했으며 남성용 향수는 후레쉬 아로마틱 우디 계열로 싱그러운 숲의 생명력을 담았다.

클림트의 작품이 제품 패키지에 입혀진 만큼 ‘소울’은 각 그림에 어울리는 제품 컨셉을 살렸다. ‘소울 시크릿 블라썸’은 맑고 투명한 아침 공기 같은 느낌이며 ‘소울 스윗 플레져’는 밝고 싱그러운 소녀의 첫 사랑을 닮았다. ‘소울 어폰 어 스타’는 성숙하고 우아한 느낌을 주는 커리어 우먼에게 잘 어울리며 ‘소울 에센셜 포맨’은 순수함과 감수성이 녹아있다.

더페이스샵 상품기획실 노석지 이사는 “최근 많은 업종에 걸쳐서 유명 화가의 작품이나 디자이너와의 협업이 증가하고 있다”며 “디자이너 배영진과의 협업을 통해 예술적 가치를 높인 ‘명한 미인도 린’에 이어 향수 ‘소울’에도 클림트의 작품을 접목해 고객들이 예술을 친근하게 느끼도록 했다”고 밝혔다.

더페이스샵의 연말연시 선물용 향수 기획세트

더페이스샵은 연말연시를 맞이해 최상의 선물 아이템으로 꼽히는 향수 기획세트를 한정판으로 판매한다. 세계적인 프랑스 조향사들과 공동 개발한 향수 ‘오드람므’ 2종을 남녀 고객을 위해 각각 특별세트로 마련했다. 남성용 기획세트는 ‘오드람므 오드뚜왈렛 뿌르옴므’(50ml) 정품에 애프터쉐이브와 애프터쉐이브 밤(각 30ml)을 추가해 구성했으며, 여성용 기획세트는 ‘오드람므 오드뚜왈렛’(50ml) 정품에 바디 쉬폰 크림(50ml)이 포함됐다. 가격은 남녀 기획세트 모두 별도 추가금액 없이 ‘오드람므’ 정품 가격인 24,900원에 판매된다.

사진설명: 더페이스샵이 세계적인 화가 클림트의 명화를 담아 출시한 향수 ‘소울’ 4종


=>뉴스출처: 더페이스샵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