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주얼리/시계

세계적인 F1 선수의 사인을 새긴 시계 , 카시오 EF-529DC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영국의 세계적인 포물러 원(F1) 레이싱 드라이버인 데이비드 쿨사드(David Coulthard)와 새로운 파트너십을 발표한 카시오(Casio)사가 남성용 메탈시계 에더피스(EDIFICE) 라인업에 데이비드 쿨사드의 서명이 새겨진 신모델 EF-529DC을 선보였다.


카시오사는 최신 기술과 기능을 새로운 모터스포츠에 통합시켜 ‘속도와 지능(Speed and Intelligence)’을 테마로 하는 신 모델을 공개했다. 이번에 발표한 신 모델은 1/100초 아날로그 크로노그래프를 탑재, 초정밀 스포츠 차량에서 맛볼 수 있는 속도감과 정확도가 특징이다.


레드 불 레이싱(Red Bull Racing)의 리드 드라이버로 13번의 그랜드 프릭스 승리를 거머쥐었고, F1 그랑프리 현역 드라이버 가운데 최고령으로 238회의 그랑프리에 참가했던 데이비드 쿨사드와의 파트너십으로 카시오사는 데이비드가 지닌 정교한 속도감각과 지능형 드라이빙을 메탈 시계 에더피스 브랜드에 접목시키고자 했다.


모터스포츠의 속도와 역동성에서 영감을 받은 에데피스 시리즈는 세련되고 역동적인 라이프스타일을 즐기는 도시인을 겨냥해 개발되었다. 견고한 스테인리스 강 케이스 재질에 수심 100m 방수기능을 비롯한 강력한 기능으로 무장했다. 또한 실제 레이싱 카에서 사용되는 탄소섬유로 다이얼을 제작해 시계만으로도 모터스포츠의 역동적인 속도와 고도의 정밀함을 연상시킨다.


한편, 시계 후면에는 데이비드 쿨사드의 사인이 새겨져 있으며, 특수 제작된 패키지에도 함께 표시된다.


출처http://www.casio-intl.com/news/2008/edifice_dc.html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