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 헤라의 가을 캠페인 컨셉 “Mystic Gray(미스틱 그레이)“ 이다.
회색 빛 도시의 차가운 고층 빌딩에서 바라보는 화려한 불빛의 도시. 무채색 밤하늘에 반짝이는 별들을 옮겨놓은 듯한 회색 빛 화려한 콘트라스트. 모던한 도시의 비밀스러운 밤을 표현한다.
특히 올 가을 트랜드 키워드로 꼽히는 ‘성숙함’을 바탕으로 무채색이 주류를 이루면서, 회색 느낌의 컬러 톤과 화려한 텍스처, 모던하고 성숙한 여성스러움이 강조된 스모키 아이메이크업이 부상한다. 또한 밤 하늘에 화려하게 펼쳐진 별빛처럼 반짝이되 각도에 따라 신비스러운 컬러로 느껴지는 이중 펄감의 아이섀도와 입술에 슈크림처럼 부드럽게 녹아 드는 립글로스는 유리알 같은 투명한 광택으로 승화된다. 이처럼 헤라 08년 가을트렌드는 회색 빛 도시의 화려함과 비밀스러움을 닮은 핑크, 퍼플 골드의 컬러감과 펄감이 스타일리시한 무드로 모던한 감성으로 나타난 메이크업을 유감없이 보여준다.
특히 2008 헤라 가을 캠페인은 슈 디자이너 지니킴이 디자인한 가죽으로 제작된 그레이, 브라운, 핑크 컬러의 특별한 패키지가 더욱 눈길을 사로 잡는다. 옛 헐리우드 스타들의 글래머러스함과 낭만을 그대로 담은 지니 킴의 슈즈 라인은 Vintage Hollywood Style이라는 새로운 트랜드를 제시한다. 가을 캠페인의 메인 제품인 미스틱 블러셔, 미스틱 립 팔레트, 미스틱 아이 팔레트의 세가지 제품은 가죽 패키지 디자인으로 포장되어 고급스러움을 더한다.
매끄럽고 투명하게 보이는 스킨톤을 핑크 빛 블러셔로 마무리하여 화사한 어린 피부 연출 후, 이와 대조되는 성숙한 여성스러움이 강조된 화려한 펄감의 퍼플 빛 깊은 눈매를 만들어 스모키 아이메이크업 트렌드에 발 맞춘다. 더불어 땅의 기운을 받은 어스(earth)톤의 우아하고 차분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브론즈, 실버, 그레이 컬러를 사용한 레이어드 메이크업으로 완성도를 높인다. 한올 한올 도도하게 컬링 된 볼륨감 있는 속눈썹으로 섬세한 디테일을, 유리알 같은 광택감의 핑크 빛 반짝이는 입술로 풍부한 컬러톤을 강조한다.
올 가을, 모던한 회색 도시에서 시작되는 헤라의 비밀스럽고 시크한 유혹에 빠져보는건 어떨까.
문의: ㈜ 아모레퍼시픽 고객상담실(080-020-575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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