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킨케어/메이크업/헤어스타일

여자들만의 고민, 털과 액취증을 해결하자

반응형

제모 레이저와 리포셋 등의 첨단 장비로 나만의 고민을 말끔히∼

사용자 삽입 이미지

노출의 계절 여름이 성큼 우리 앞으로 다가왔다. 여름과 함께 여성들의 큰 고민거리 2가지도 함께 따라왔으니, 바로 제모와 액취증이다.

빠르고 안전하고 효과적인 영구제모

최근 등장한 레이저 영구 제모는 제모술 중 가장 발전된 형태의 시술로 빠르고 안전하고 효과적인 영구제모를 가능케 해줬다.

하지만, 서양인 중심으로 만들어진 시술 탓에 피부에 멜라닌 색소가 많은 동양인에게는 화상, 탈색 등의 여러 가지 문제가 있어 왔는데, 이와 같은 단점을 보완한 시술 방법으로 최근 주목 받고 있는 뉴 아포지 레이저 및 G-beam 레이저를 활용한 제모시술법이 있다.

레이저 제모 시술법은 동양인의 피부에 맞게 설계되어 피부에 직접 조사를 해도 표피에 상처를 주지 않고 모근과 그 주변의 멜라닌 색소에만 작용하여 털의 굵기에 상관없이 제모는 물론, 신체 모든 부위에 적용이 가능하다. 또한 피부 보호기능이 뛰어나 화상 등의 부작용 및 통증이 적으며, 시술속도는 빨라져, 시술시간을 줄일 수 있다.

리포셋을 이용한 지방흡입술로 액취증과 다한증을 동시에 치료

겨드랑이에 있는 아포크린 땀샘에서 시작하는 액취증은, 여름철이면 더욱 심해져 대인관계에 많은 지장을 초래하여 이에 대한 스트레스를 갖고 있는 여성들이 많다

마포미소가인피부과 장대성 원장 , 김포미소가인피부과 고정훈 원장이 말하는 치료방법으로는 세균을 억제하는 항생제 또는 땀의 분비를 줄여주는 약을 피부에 직접 바르는 약물치료방법과 재발의 가능성이 낮은 리포셋을 이용한 땀샘제거술이 있다고 전한다.

특히, 리포셋을 이용한 땀샘제거술은 피부 상층부에 손상을 주지 않으면서 선택적으로 아포크린 땀샘이 분포하는 피하지방층을 흡입하는 동시에 진피층의 아랫부분을 끊어내는 시술법으로, 시술 중 통증이 적고 시술 흉터가 거의 남지 않으며, 시술 후 일상생활에 큰 지장이 없다. 액취증 치료를 위한 시술은 다한증 치료에도 효과적인 시술로 다한증과 액취증을 동시에 치료할 수 있는 일석이조의 시술법이라 할 수 있다.

도움말: 마포미소가인피부과 피부과전문의 장대성 원장, 김포미소가인피부과 피부과전문의 고정훈 원장
 
출처 : 미소가인피부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