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통합보관자료

한국화장품, 고기능 에센셜 스킨케어 라인 이뎀(IDEM) 리뉴얼 런칭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1962년 창업 이래, 진정한 여성의 아름다움을 위해 노력해온 한국화장품[003350](대표이사 이용준)에서 46년간의 기술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인간 본연의 피부세포를 활성화시키는 고기능 에센셜 스킨케어 라인 이뎀(IDEM)을 리뉴얼 런칭한다.

한국화장품은 4일, "6년 만에 단행된 이뎀(IDEM)의 대대적인 리뉴얼과 지난달 대표이사로 임명된 이용준 사장의 취임을 통해 회사 전체에 젊은 감각과 활력을 불어 넣겠다"는 각오를 밝혔다.

국내 대표적 직판 유통 브랜드인 이뎀(IDEM)의 이번 리뉴얼은 FDA, ISO 승인을 받은 스위스 펜타팜(Pentapharm)사와의 기술제휴 등을 통해 건강한 피부 실현을 위해 꼭 필요한 3대 요소로 성분을 대폭 강화하여 세포 활성화는 물론 유지를 위한 LCL(Live Cell Lasting) 시스템을 실현함으로써 브랜드 런칭때부터 유지해 온 Cell Communication 컨셉을 한 단계 발전시켰다.

LCL(Live Cell Lasting)시스템은 생명탄생과 유지의 필수인 물, 공기, 영양소의 3대 요소에 착안하여 허브 이펙터 성분을 통한 수분 공급(LCL 1) → 멀티-옥시젠 포물라(Multi Oxygen formula)를 통한 외부 유해환경으 부터 피부 방어(LCL 2) → 피부 콜라겐 조직간의 단단한결합력을 도와주는 펩타이드 콤플렉스(Peptide Complex)를 통한 피부 회복(LCL 3)의 상호작용으로 빛나는 피부톤과 아름다운 얼굴선을 가꿔준다.

토너, 에멀젼, 세럼, 아이 스무더, 영양크림, 힐링 밤 등 총 6종으로 구성된 '더 셀니티(Cellnity)' 라인이 이러한 브랜드 컨셉을 대표하는 핵심 라인업으로 가장 먼저 선보이는데, 디자인 차별성도 주목할만하다.

유럽의 혁신적 디자인 컨설팅 회사인 '르마이유 디자인'과의 협업으로 탄생한 이번 디자인은사각용기로 기능적인 이미지를 부각함과 동시에 은은한 곡선을 배합하여 이뎀이 추구해 온 여성성을 지속적으로 표현함은 물론, 은은한 메탈릭 퍼플과 실버의 컬러조화로 현대적이고 고급스런 감각을 한층 더 높였다.

한국화장품 조원준 마케팅 팀장은 "모든 여성은 나이를 불문하고 현재보다 더 아름다워질 수 있는 무한한 가능성을 자기 안에 간직하고 있습니다. 그런 잠자는 가능성을 깨워 더 건강하고 아름다운 표정을 실현할 수 있도록 응원하는 것, 그것이 이뎀이 셀커뮤니케이션을 통해 드리는 약속입니다"라고 말했다.

이러한 브랜드 세계는 'Eternal Possibility(무한한 가능성)'라는 새로운 슬로건과, 셀과 셀 사이의 관계와 안에서 밖으로 확산되는 셀의 움직임을 형상화한 심벌인 '이뎀 유니버스'에도 잘 담겨 있다.

한국화장품은 이뎀(IDEM)의 이번 리뉴얼 런칭을 맞아 4월 9일 엑스포 아트홀에서 직판 뷰티매니저 전원을 초청하여 브랜드 런칭 행사를 실시함으로써 한국화장품 직판유통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을 계획이다
출처 : 한국화장품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