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통합보관자료

쇼핑팁!]오가게, 중국 패션 트렌드몰 오픈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트라이씨클(대표 최형석)의 트렌드 전문몰 오가게(www.ogage.co.kr)는 해외배송샵 오픈에 이어 8일 중국에 패션 트렌드 전문몰 '오가게(www.ogage.cn)'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트라이씨클은 지난해 8월부터 중국 상해에 현지 법인을 설립하고, 현지화 작업을 위해 한국 MD들을 파견하였으며, 상해에 오프라인 1호 매장을 오픈하였다.

이를 통해 13억 중국인구에 패션 대한민국의 위상을 높이는 계기로 삼을 예정이라고 밝혔다.

중국 진출을 위한 사전작업의 일환으로 현지 패션 문화 컨설팅 과정을 거치는등 심혈을 기울였으며, 중국 오가게 오픈을 기념하여 대대적인 프로모션을 계획하는등 꾸준한 고객몰이를 위한 다양한 마케팅 전략을 선보일 예정이다.

오가게에 입점된 500여개의 브랜드중 국내 브랜드인 솔로이스트, 망고스틴, 헤세 등 120개의 브랜드와 20개의 중국 로컬 브랜드들도 함께 오픈되었으며, 단지 한국 인터넷 브랜드에서 그치는 것이 아닌 중국과 더 나아가 다른 국가의 브랜드까지 입점해 상품군을 글로벌화할 예정이다.

또한 안정적 결제 서비스 지원을 위해 국내 최초로 이니시스의 OPA 결제 프로그램을 도입하는 등 과학적이고 체계적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번 오가게의 중국 진출은 트라이씨클이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한 시발점이며, 이를 토대로 향후 일본, 동남아, 미국, 유럽 등에도 진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