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전통 복주머니 외관을 응용한 이색 만두 신제품
연간 270억원 규모의 찜만두 시장 경쟁 치열해질 듯
CJ제일제당은 최근 신제품 '백설 행복가득만두'를 출시했다. 군만두, 물만두 등 기존 제품들의 정형화된 형태에서 탈피해 복주머니의 외관을 응용한 독특한 제품이다. 우리 전통만두재료인 두부, 김치, 숙주, 호박, 돼지고기로 속을 푸짐하게 채워 담백한 맛이 일품이다. 주용도인 찜만두 외에도 국, 찌개, 전골 등 다양한 용도로 사용이 가능해 가정식 요리 제품으로 많은 인기가 예상된다.
'백설 행복가득만두'는 합성보존료, 합성착색제, MSG 등을 첨가하지 않아 온 가족이 안심하고 먹을 수 있으며, 만두를 빚은 후 즉시 영하 30도 이하에서 급속 냉동시켜 재료의 신선함이 살아 있다. 특히 차별화된 제품 모양에서 소비자들의 관심이 집중될 것으로 예상된다. 실제로 출시 전 CJ제일제당이 실시한 사전 소비자 테스트에서 외관 선호도가 무려 4.62(5점 만점)에 달해 기존 제품에 비해 폭발적인 호응을 얻었다.
포장만두 업계 1위를 유지하고 있는 CJ제일제당은 최대 성수기인 겨울, 설 시즌을 맞이해 '백설 행복가득만두' 출시로 기존 군만두, 물만두에 이어 만두시장에 새로운 카테고리를 확장한다는 계획이다. CJ제일제당은 작년에 전자레인지 전용 '바사삭 군만두', '생야채 돼지고기 물만두' 등 기존 제품과 차별화되는 신제품들을 선보이며 만두 시장점유율을 30%까지 끌어올렸다.
찜만두 시장은 07년 기준 연간 시장규모가 약 270억원 규모로, 06년 190억에 비해 42% 성장하는 등 최근 급신장하고 있는 분야이다. CJ제일제당은 해당 분야를 겨냥한 전략 신제품 '백설 행복가득만두' 출시를 통해 찜만두 시장에서의 시장지위를 강화할 예정이다.
'백설 행복가득만두' 600g제품의 권장 소비자 가격은 할인점 기준 6,680원이다.
연간 270억원 규모의 찜만두 시장 경쟁 치열해질 듯
CJ제일제당은 최근 신제품 '백설 행복가득만두'를 출시했다. 군만두, 물만두 등 기존 제품들의 정형화된 형태에서 탈피해 복주머니의 외관을 응용한 독특한 제품이다. 우리 전통만두재료인 두부, 김치, 숙주, 호박, 돼지고기로 속을 푸짐하게 채워 담백한 맛이 일품이다. 주용도인 찜만두 외에도 국, 찌개, 전골 등 다양한 용도로 사용이 가능해 가정식 요리 제품으로 많은 인기가 예상된다.
'백설 행복가득만두'는 합성보존료, 합성착색제, MSG 등을 첨가하지 않아 온 가족이 안심하고 먹을 수 있으며, 만두를 빚은 후 즉시 영하 30도 이하에서 급속 냉동시켜 재료의 신선함이 살아 있다. 특히 차별화된 제품 모양에서 소비자들의 관심이 집중될 것으로 예상된다. 실제로 출시 전 CJ제일제당이 실시한 사전 소비자 테스트에서 외관 선호도가 무려 4.62(5점 만점)에 달해 기존 제품에 비해 폭발적인 호응을 얻었다.
포장만두 업계 1위를 유지하고 있는 CJ제일제당은 최대 성수기인 겨울, 설 시즌을 맞이해 '백설 행복가득만두' 출시로 기존 군만두, 물만두에 이어 만두시장에 새로운 카테고리를 확장한다는 계획이다. CJ제일제당은 작년에 전자레인지 전용 '바사삭 군만두', '생야채 돼지고기 물만두' 등 기존 제품과 차별화되는 신제품들을 선보이며 만두 시장점유율을 30%까지 끌어올렸다.
찜만두 시장은 07년 기준 연간 시장규모가 약 270억원 규모로, 06년 190억에 비해 42% 성장하는 등 최근 급신장하고 있는 분야이다. CJ제일제당은 해당 분야를 겨냥한 전략 신제품 '백설 행복가득만두' 출시를 통해 찜만두 시장에서의 시장지위를 강화할 예정이다.
'백설 행복가득만두' 600g제품의 권장 소비자 가격은 할인점 기준 6,680원이다.
반응형
'기타/통합보관자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쇼핑팁!]오가게, 중국 패션 트렌드몰 오픈 (0) | 2008.01.09 |
---|---|
G마켓-걸 70명 뽑는다 (0) | 2008.01.09 |
SK텔레콤, 'U다이어트' 서비스 개시 (0) | 2008.01.09 |
린나이, 아이와 함께 하는 겨울방학 특별 무료요리교실 실시 (0) | 2008.01.09 |
헤어 전문 쇼핑몰- Hairwings (0) | 2008.01.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