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통합보관자료

[스트리트패션] '07 street fashion (10월 첫째주)- shoes

반응형
 
[스트리트패션] '07 street fashion (10월 첫째주)- shoes

어느덧 선선한 가을이다.


한층 길어진 옷과 함께 올 가을엔 어떠한 신발들을 착용하고 다니는지 길거리 조사를 나가보았다.


앞에도 굽이 있어 높은 하이힐을 신을때보다 살짝 편한 느낌의 일명 '가보시힐'을 신은 사람들을 찾아볼 수 있었다.

드디어 '부츠의 계절'이 돌아왔다. 보통 미디길이의 부츠와 함께 스키니 청바지를 넣어 입는 코디가 많았고, 튀는 형광색 부츠나 웨스턴 부츠도 간간히 찾아볼 수 있었다.

                              

또한 미니원피스룩과 연출하면 좋은 플랫슈즈는 역시 이번 시즌의 힛아이템이듯이 많은 사람들이 즐겨 신고 있었다. 플랫슈즈는 굽이 거의 없어 신기에 매우 편하다는 장점까지 갖추고 있다.


또한 컨버스화의 인기 또한 매우 높았다. 거의 5명에 1명꼴로 착용한 것을 볼 수 있었고, 색상도 다양하게 자신의 개성에 맞게 연출한것을 볼 수 있었다. 보통 청바지나 블랙 스키니진과 함께 코디하여 연출하였다.


마지막으로 앞모습은 운동화처럼 생겼지만, 뒤에는 굽이 있는 '캔버스힐'도 볼 수 있었다. 이 구두는 캐주얼한 룩에 한층 멋을 살릴 수 있는 아이템으로 많은 패셔니스트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출처<https://www.sfc.seoul.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