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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통합보관자료

브랜드스토리]뷰티크레딧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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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은 새싹이 후에 아름다운 꽃을 피우듯이 뷰티크레딧의 고품질 화장품으로 고객 여러분의 아름다움이 활짝 꽃피우시길 바라는 소망을 담았습니다.
촛불이 꺼지지 않도록 부드럽게 감싸는 두 손처럼 고객 여러분의 의견 하나하나를 소중히 여겨 귀를 기울이는 뷰티크레딧이 되고자 합니다.
안과 밖의 구분이 없는 뫼비우스 띠와 같이 진정한 미를 위해서는 체내외적인 동시관리가 필요하다는 in-out double care (먹고 바르는 이중케어) 라는 슬로건을 형상화했습니다. 뫼비우스 띠는 기다란 직사각형 종이를 한번 비틀어 양쪽 끝을 맞붙여서 이루어지는 도형으로 면의 안팎 구분이 없는 것이 특징입니다.
아름다움(Beauty)+약속과 믿음(Credit) 즉 아름다움에 대해 약속하고 믿음을 드리고, 품질을 보증하여 고객분들 모두가 행복해지기를 바라는 염원을 담고 있습니다.
화장품 수식어에 Beauty(아름다움)는 일반적이지만 신용, 믿음을 의미하는 Credit이 붙는 것은 획기적입니다.
이는 단순히 가격이 싼 여타 초저가 화장품과 비교하여 확실한 품질, 디자인, 연구개발 등을 통해 제조된, 고객에게 믿음을 줄 수 있는 화장품을 선보이겠다는 꽃을 든 남자 소망화장품의 의지를 담고 있습니다.
화장품 가격을 내리는 것은 누구나 할 수 있지만 정말 좋은 화장품을 만드는 것은 아무나 할 수 없습니다.
단순히 가격만으로 비교하지 마십시오!

화장품의 원가는 단순히 용기와 원료비가 아닌 훌륭한 제조시설, 품질관리시스템, 연구개발 능력의 결합, 여러 시행착오를 거친 후 나온 풍부한 노하우가 결합되어 결정됩니다.
무명업체에서 만든 저품질 화장품을 사들여 판매하는 타 브랜드숍과 달리 뷰티크레딧은 소망화장품에서 직접 제조하고, 전세계 유명브랜드 제품을 만들어온 한국콜마와 코스맥스가 협력업체로서 함께 탄생했습니다.

뷰티크레딧은 품질력과 완벽한 품질관리 시스템 공정하에 제조된 고품질 화장품을 획기적으로 유통마진을 줄여 시중 화장품의 1/3로 저렴하게 판매합니다.

뷰티크레딧 제품은 1천원짜리 제품을 구입하신 고객이라도 1만원의 가치와 만족을 추구합니다.
이러한 자신감으로 제품 품질에 만족하지 않으시면 이미 사용하신 제품이라도 반품이나 교환을 해드립니다. (1개월내, 영수증 지참)
또한 생산물 책임보험(5억원)에 가입하여 소비자를 보호할 수 있는 완벽한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최고의 품질을 지향하는 뷰티크레딧을 이미 많은 고객들이 믿고 선택하고 계십니다.
이제 화장품은 백화점에서 구입할 필요가 없습니다. 뷰티크레딧은 백화점 수준의 고품질 화장품으로 아름다운 당신의 피부를 책임집니다.

700가지 먹고 바르는 재미가 있다.
진짜 미인은 피부 겉 뿐만 아니라 속도 건강하다는 신념 하에 뷰티크레딧은 in out double care (인아웃 더블케어)를 제안하여, 화장품과 그에 어울리는 건강보조식품을 함께 판매하고 있습니다.
여러 피부 고민들은 사실 몸 속 장기가 건강하지 않음으로 인하여 생기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뷰티크레딧은 좋은 화장품을 피부에 바르고 더불어 몸 속까지 케어하여 진정한 미인으로 거듭나도록 합니다.
아름다움에 필요한 모든 것을 얻을 수 있도록 화장품은 물론 날씬한 몸매관리를 위한 저칼로리 다이어트 간식류와 미용차, 건강보조 식품 등 7백여종의 제품을 구비했습니다.

꽃을든남자, 다나한, 에소르, 찰랑찰랑 케라틴 헤어팩 등 수많은 히트상품을 탄생시킨 소망화장품은
총 건평 5,500의 대규모 공장시설로 2001년에 준공되었으며, 소망화장품에서 판매하는 화장품, 헤어제품 등을 연간 4,500만개까지 생산할 수 있는 생산시설과 신제품을 개발하는 연구실, 최첨단 설비를 자랑하는 물류창고 등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화장품 연구, 개발, 제조 전문 기업으로 CGMP 적합업체, KGMP 적합업체로 승인을 받는 등 우수한 화장품과 질 높은 의약품, 의약외품을 제조할 수 있는 완벽한 품질관리 체계를 갖춘 기업입니다.
100년 전통의 역사를 지닌 콜마그룹은 세계적인 화장품 연구개발 그룹으로 미국, 일본을 비롯한 세계 9개국에 글로벌 네트워크를 가지고 있는 화장품 연구개발 전문 그룹입니다.
한국콜마는 해마다 매출액의 6%를 연구개발(R&D)비로 투입하고, 전체 300여명의 직원중 연구원만 70명에 달할 정도로 기술 개발에 집중해 미국 일본콜마 등과 함께 콜마그룹의 삼두마차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품질제일주의를 표방하며, 세계적인 브랜드인 샤넬, 크리스찬디올, 겔랑, 시슬리, 클라랑스, 에스티로더, 클리닉, MAC, 바비브라운, 스틸라, 아베다, 오리진 등의 제품을 생산하는 인터코스와의 기술제휴를 통해 기술력 확대에 박차를 가하는 화장품 연구, 개발, 제조 전문 기업입니다.
CGMP 적합업체 인증을 통해 입증된 엄격한 품질관리, 첨단화된 선진 기술과 노하우로 고객이 원하는 품질수준을 완벽하게 충족시켜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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