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통합보관자료

[마켓정보] [Milan] 밀란 여성복 마켓 경향 (9월)

반응형

밀란 여성 마켓 경향

 

1. Retail issue

 

모스키노(Moschino)는 오는 10월 `아카이브`상품을 온라인 쇼핑몰 yoox.com을 통해 판매한다. 판매를 통한 수익금을 비영리기관인 아프리카 의학 연구재단(AMRFF)에 기증한다. 이는 `AMRFF와 학교가기`프로젝트 유지에 사용되며 마린디와 리키퓌 지역을 중심으로 케냐 50개 학교에 지원될 예정이다. 이 프로젝트는 출석률과 학교 위생과 건강상태 증진을 목표로 한다. `아카이브`상품은 고전적인 테일러링과 호기심을 자극시키는 모던한 시각이 혼합된 상품으로 이탈리아 패션과 그 전세계적인 입지를 굳히는데 중요한 역할을 할 전망이다.

 

※ 이미지를 클릭하면 확대되고 다시 클릭하면 창이 닫힙니다.(첫이미지 제외)

사용자 삽입 이미지

 

Moschino

 


2. Style Trend

 

F/W 컬렉션을 본격적으로 선보이고 있는 9월의 밀란 스토어는 대부분 포멀함을 강조하는 수트와 겨울 아우터를 메인으로 강조하여 이번 시즌의 테마를 전개해 나가고 있다. 여전히 볼륨감을 살린 페미닌한 실루엣이 두각을 나타내고 있지만, 각진 어깨와 가는 허리를 강조하여 강한 이미지를 어필하는 테일러드 룩이 새롭게 선보여진다. 캐주얼 라인에서 헤비게이지의 니트와 패딩 아이템이 강세를 나타낸 반면, 여성 브랜드에게서는 고급스러운 퍼(fur)와 무통(mouton), 가죽 등의 소재가 적용되고 있다.

 

Armani Collezioni

Emporio Armani

Versace


Trussardi

Stefanel

Louis Vuitton


[촬영] Via della spiga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