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머스트비’, 상품․감도 UP!
동의인터내셔널(대표 이철우)이 중가 여성 캐릭터 ‘머스트비’의 제 2전성기를 위한 프로젝트를 가동한다.
이 회사는 ‘머스트비’의 런칭 14년차를 맞아 기존 이미지에서 탈피, 트렌디 캐릭터 브랜드로 상품력을 강화했다.
이를 위해 이 회사는 신혜정 디자인 실장을 영입하고 디자인실을 재정비, 간절기부터 좀더 트렌디하고 캐릭터가 강화된 감도 높은 아이템들을 선보였다.
지난 8월 비수기임에도 불구하고 ‘머스트비’는 출시된 간절기 아이템이 좋은 반응을 얻어 전년대비 27%의 신장률을 보였다.
특히 가격대별 상품 구성에 중점을 둔 티셔츠와 니트웨어 등 실용적인 아이템이 좋은 반응을 얻어 매출 신장의 견인차 역할을 했다.
강석주 전무는 “하반기 ‘머스트비’는 상품력과 감도를 업그레이드하는 전략으로 기존 고객은 물론 가격과 감도를 원하는 소비자의 눈높이에 맞출 수 있도록 했다”고 말했다.
올해 ‘머스트비’는 56개 매장에서 350억원을 목표로 한다.
패션채널(2007.9.12/http://www.fashionchannel.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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