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_공효진의 헤어밴드 업스타일 톡톡 튀는 개성만점 공효진이 선택한 업스타일은 헤어 액세서리를 적극 활용한 것. 레트로풍의 니트 헤어밴드를 한 다음, 자연스럽게 틀어올려서 실핀으로 고정했다. 소프트 왁스로 자연스럽게 마무리한 스타일.
2_김태희의 복고풍 업스타일 오드리 헵번풍으로 우아하면서도 사랑스럽게 연출한 스타일. 뒷머리는 소라 모양으로 비틀어서 올려 실핀이나 헤어 비녀로 고정한 다음, 앞머리는 드라이어나 고데기로 살짝 웨이브를 주어 귀엽게 스타일링했다.
3_려원의 모던 내추럴 업스타일 아무렇게나 올린 듯한 자연스러움이 살아있는 스타일. 손가락으로 슥슥 올린 다음 한번 정도 틀어서 실핀으로 고정하고, 자연스럽게 잔머리가 흘러내리도록 연출했다. 앞머리는 시원하게 올려서 여성스럽게 마무리.
4_한예슬의 내추럴 로맨틱 업스타일 사랑스러우면서도 자연스러운 매력이 돋보이는 업스타일. 한쪽으로 느슨하게 묶어준 다음, 동그랗게 말아서 실핀으로 헝클어지듯 고정했다. 세련되면서도 여성스러운 이미지로 표현해준다.
5_한채영의 섹시 웨이브 업스타일 섹시한 이미지가 물씬 풍기는 스타일로 전체적으로 여성스러운 웨이브가 포인트. 뒷머리도 자연스럽게 올려준 다음 몇 가닥을 살짝 내려 웨이브가 살아나도록 연출했다. 이 스타일은 웨이브를 강하게 만들어줄 것.
6_이지현의 깔끔 섹시 업스타일 깔끔하게 포니테일 스타일로 올려 묶은 다음, 뒷머리의 웨이브를 살려 살짝 늘어뜨렸다. 섹시하면서도 정돈된 스타일링. 옆머리는 왁스나 헤어젤로 흘러내리지 않게 고정하는 게 포인트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