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충분한 수분공급으로 피부를 촉촉하게~ 김희애의 20대 피부 만드는 비결
Skin Care
나이가 느껴지지 않을 만큼 투명하고 맑은 피부를 가진 그의 피부관리 비결은 충분한 수분 공급. 평소에는 커피나 카페인이 든 음료 대신 녹차와 생수를 자주 마셔 틈틈이 수분을 공급한다. 세안 후에는 수분이 완전히 마르기 전 수분에센스와 수분크림을 듬뿍 발라 피부를 촉촉하게 가꾸는데, 수분크림을 목까지 고루 펴 바른 다음 손으로 가볍게 마사지하고 자면 다음날까지 촉촉한 느낌이 들어 좋다고. 일주일에 1~2번은 수분팩으로 피부에 집중적인 수분공급을 한다. 중요한 약속이나 촬영이 있는 날에는 메이크업 전 10분 정도 젤 타입의 팩을 하면 피부가 금세 촉촉해져 화장이 잘 받는다.
Make-up
촬영이 없는 날은 거의 화장을 하지 않아 피부가 숨쉴 수 있도록 한다. 자외선 차단제만큼은 실내외를 가리지 않고 꼼꼼하게 바르는데, 자외선 차단제를 바르기 전에는 충분한 수분공급으로 피부를 촉촉하게 해주는 것이 비결. 유분이 거의 없는 젤 타입의 수분크림을 듬뿍 발라 손바닥으로 두드려 충분히 흡수시킨 후 자외선 차단제를 바르면 하루 종일 피부가 촉촉하다고. 외출할 때는 메이크업은 하지 않고 얼굴에 생기를 주는 립글로스만 바른다. 입술을 도톰하고 반짝이게 하는 립글로스는 그가 늘 갖고 다니면서 애용하는 제품이라고.
1 펄이 들어 있어 입술을 볼륨감 있게 만들어주는 맥 러스터 글라스. 4.8g 2만2천원.
2 10분 정도 얼굴에 고루 펴 바른 다음 가볍게 닦아내면 피부가 맑고 촉촉해지는 SK-II 스킨 리부스터. 75g 10만원.
3 음료수 대신 항상 물을 가지고 다니면서 마신다. 물을 많이 마신 후로 피부가 더 촉촉하고 맑아진 듯한 느낌이 든다고.
4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고 피지를 조절해주는 SK-II 페이셜 트리트먼트 에센스. 75ml 8만원.
5 각질을 제거하고 수분을 공급해 매끈한 피부로 가꿔주는 SK-II LXP 모이스트 소프트닝 세럼. 100ml 22만원.
(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