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 패션

윤은혜 헤어스타일을 잡아라~

반응형
윤은혜 헤어스타일을 잡아라~
공유의 샤기 레이어드 컷, 댄디한 남성들에게 인기

<자료 제공 : 아모스프로페셔널 마케팅팀 / 트렌드 개발 파트 >


요즘 젊은 소비자들은 드라마의 영향을 많이 받고 있다.

특히 드라마 속에서 보여지는 연예인의패션과 헤어스타일 뿐만 아니라 캐릭터의 생활 패턴까지 소비자에게 어필되고 있어 현대의 소비자들은 드라마 속 캐릭터의 패션과 헤어스타일 따라잡기 위해 바쁘다.

이번 호에서는 이러한 소비자들의 라이프 스타일 변화를 통해 최근 선풍적 인기를 얻은 드라마 속 주인공들의 스타일 경향을 살펴보기로 하자!



성의 혼재, 드라마속 주인공들의 스타일 신세대에게 인기
- 윤은혜의 보이시 쇼트 보브 스타일

동성애를 조장한다는 오해를 받기도 한 MBC 인기 드라마 속 주인공들의 스타일들이 신세대들의 감성을 자극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

극중 등장하는 인물들의 스타일을 살펴보면 여성과 남성의 구분이 명확하지 않은데 이는 알파 걸, 메트로 섹슈얼의 등장과 함께 점차로 여성과 남성의 성 영역의 구분이 모호해지는 사회 분위기를 반영하는 듯 하다.

특히, 극중 완소녀 역을 맡은 윤은혜의 보이시 쇼트 보브 스타일은 가장 화제를 모은 스타일이기도 하다.

일명 ‘윤은혜 머리’, 윤은혜 스타일의 보브 커트로 통하는 이 스타일은 이미 대학가와 동네를 가리지 않고 미용실을 강타했다.

요 근래 방영되는 드라마 속 주인공들을 살펴보면 남녀 성의 구분이 불분명한 경우가 많이 발견된다.

스타일은 기존에 보여지던 짧은 그라데이션 밥 스타일과 달리 레이어링 되어져 있어 좀 더 캐쥬얼해 보이고, 이전 보다 길이가 더 짧아진 것이 그 특징이다.

이와 더불어 윤은혜 식 톰보이 패션도 함께 인기상품으로 떠올랐다.

극중 은찬이 남장 여자로 설정된 덕에 치마는 잘 등장하지 않지만 윤은혜가 즐겨 입는 활동적인 바지와 셔츠 차림이 짧은 머리스타일과 어울려 함께 주목받고 있다.



- 댄디 보이, 공유 식 샤기 레이어드 커트

드라마속 남자 주인공 한결 역의 공유 역시 새로운 패션 아이콘으로 떠올랐다.

설정부터 ‘폼생폼사 댄디 보이’인 공유는 극중 큰 키와  늘씬한 몸매를 돋보이게 하는 세련된 옷차림을 선보이며 여성 시청자와 남성 시청자들의 눈을 동시에 사로 잡았다.

극중 공유의 헤어스타일 역시 최근 남성들에게 가장 인기가 많은 샤기 레이어드 커트다.

김하형 (hyoung@beautynu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