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프라니 F/W 메이크업 패턴 '골든 클래식’ |
|
| 엔프라니(대표이사 유희창)가 올 가을/겨울 메이크업 캠페인으로 ‘골든 클래식’을 제안한다.
이번 가을/겨울 메이크업 캠페인은 지난 1920년대의 직선적 실루엣과 여성의 성숙한 분위기에서 영감을 얻은 것이 특징. 이를 통해 메인 키워드로 골드를 삼았다.
골든 클래식은 극도로 화려하고 다양한 골드 컬러를 세련되고 고급스럽게 배색해 1920년대의 화려하면서도 여성스러운 이미지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럭셔리 골든 룩. 깊이감이 느껴지는 골드를 베이스로 다크 브라운과 블랙을 이용한 스모키 메이크업을 표현, 럭셔리하고 클래식한 하이클래스 룩으로 연출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서브 패턴인 ‘골든 엘레강스’는 내추럴한 골드 브라운 눈매에 고혹적인 레드 입술을 강조해 20년대 성숙하면서도 우아한 레이디 라이크 룩을 연상시킨다.
|
|
이번 가을 컬렉션을 통해 한층 더 고급스러워지고 성숙해진 엔프라니 메이크업은 이달초 출시됐다. 회사측은 세련되고 완벽한 골드 메이크업 룩을 추구하는 여성들에게 워너비 아이템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가을/겨울 캠페인에 맞춰 나온 신제품은 컬러 풀 아이섀도 435호 골든 클래식과 컬러 풀 립스틱 BR435 로즈 레이디, 컬러 풀 글로시 립스틱 BR445 글로시 브라운, 컬러 풀 루즈 글로스 09호 골든 로즈, 글리터링 샤인 글로스 109호 골든브라운, 110호 더스티 골드 등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