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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eline - 2007 AW Collection - Paris(2)
사진출처 [forf.allabout.co.jp]
브랜드 이야기 - 셀린느
루이뷔통과 함께 프랑스의 대표적인 명품 브랜드로 손꼽히는 셀린느의 역사는 1946년 어린이의 구두를 취급하는 첫 부티크가 파리의 말트가에 생기면서부터
시작 부티크의 주인인 셀린느 비피아나의 이름을 따서 시작된 셀린느 부티크는 셀린느 부부의 '고품질, 편안한 구두 철학'으로 꾸준한 인기를 누리게 된다. 1959년 셀린느의 독특한 말 재갈 장식을 한 잉카 로퍼가 디자인 되면서 셀린느는 고객 층을 어린이에서 여성 층으로 넓혔다.
점차 대중적 인기를 누리면서 셀린느는 1969년에 처음으로 레디투웨어를 선보인다.
이전에 신발과 가방 등의 가죽 제품으로 성공한 후, 그 품질과 품격을 그대로 의류에도 적용시키고자 1967년 꾸뛰르 디자인 스튜디오를 설립하고 2년 만에 레디투웨어 컬렉션을 출시한 첫 브랜드 중 하나가 되었다.
1971년 파리 에투왈 광장(에투왈이란 불어로 별이란 뜻)의 개선문을 둘러싸고 있는 체인 장식을 본 뜬 블라종(Blason) 로고가 프린트 된 에트왈 블라우스는 출시되자 마자 큰 인기를 얻었다. 그리고 이어 1975년에는 셀린느의 백 및 액세서리 컬렉션인 '블라종 라인'이 탄생되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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