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건강/다이어트

배가 고프고는 싸움은 할 수 있지 않다 1 식1200kcal 미군의 야전식

반응형
서기2003 년3 월All About Japan 작전 본부에서(보다) 하나의 미션이 선고받았다.

「…
이라크 공격을 특집 하는, 관련 기사를 작성하라…」

「응인 일 말해져도 다이어트와는 관계없고」(이)라고 생각한 순간 있을 생각이 머리를 지나갔습니다.

「덤벨보다 무거운 기관총을 가져, 사우나 슈트보다 두꺼운 방탄옷을 입고, 사막안을 겨 질질 꺼 돌아도 미국 병사를 마르게 한 않는다 식품이라면 있다」.

별로 일반적으로는 알려지지 않을지도 모릅니다만, 현재 이라크 국내를 진군중의 미군 병사가 마이니치, 마이니치 먹고 있다MRE (으)로 불리는 야전식입니다.MRE (이)란(Meal Ready-to-Eat :먹을 준비가 되어 있는 식사)의 약어로, 요컨데 군대용의 조리가 끝난 식량입니다.

거기서, 이번은 조금 시점을 바꾸고, 전투중에서도에서도 이만큼 먹으면 「마르지 않는다」대표예로서 미군의MRE (을)를 소개하고 싶습니다.

일단 분위기를 내기 위해서, 작전명 「레토르트의 폭풍우」 .

★레토르트의 폭풍우 제일 단계:「MRE 」(을)를 입수하라.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것은, 오키나와현 등 미군 기지가 있는 지역이라면 중고의 미군 용품을 팔고 있는 가게를 몇건인가 돌면 간단하게 손에 들어 옵니다.사진(왼쪽)의 두 개의 물체 가운데, 왼쪽의 거뭇한 것이1980 연대에 미군이 사용하고 있던 것으로 「먹지 않는 편이 이이야」라고 어드바이스를 받으면서 구입했다MRE 한끼분 (200 엔으로 구입), 오른쪽의 얇은 색이 현재 미군이 사용하고 있는 것과 거의 동
형의MRE (850 엔으로 구입)입니다




크기를CD (와)과 비교하는 곳 인 느낌입니다.

또,MRE 에는 번호로 나눌 수 있었다20 종류 이상의 메뉴가 있어, 사진의 것은 메뉴No.11 :PASTA WITH VEGETABLES (파스타와 베지터블)(으)로, 잘 본다고 알도록(듯이) 「채식주의자」를 위해서 준비되었다MRE 입니다.병사는 어느 메뉴의MRE (을)를 먹을까를 스스로 선택할 수 있다고 합니다.

★레토르트의 폭풍우 제2 단계:개봉하라.

그렇다고 하는 것으로 우선 메뉴No.1 :GRILLED BEEFSTEAK (비프스테이크)(을)를 개봉해 보았습니다.





그러자(면) 중에는 「BEEF STEAK (비프스테이크)」 「MEXICAN STYLE RICE (멕시칸 라이스)」 「CRACKERS (크래커)」 「PEANUT BUTTER (비-너트 버터)」 「BEEF SNACK STRIP (비프 육포)」 「BEVERAGE BASE POWDER CHERRY FLAVOR( 체리 풍미의 분말주스) 」 등이라고 쓰여진 작은 주머니라고 아무것도 쓰여지지 않은 그 외의 작은 주머니가 많이 들어가 있었습니다.


여기서 특징적인 것을 소개하면, 이 초록 같은 봉투로 뭐라고 물을50ml (정도)만큼 넣으면 발열하기 시작해 비프스테이크의 하코에 들어갈 수 있는 것으로 비프스테이크를 후끈후끈에 따뜻하게 해 준다고 하는 것입니다.다만, 가열하기 시작하면 김이 나올수록 뜨거워지기 위해, 취급에는 충분히 주의가 필요합니다.또, 다른 상자의 일부에는 「제대로 먹으세요!아니면, 주의가 산만이 되고, 의지도 없어지고, 체력이 없어지고, 게다가 야위어버린다」(이)라고 하는 초등 학생에게라도 호소하고 있는지 생각하는 설명서가 있는 반면, 각각의 식품에 「이것을 먹으면 비타민 00을 하루에 필요한 양의○%섭취할 수 있습니다」 「이 식품의 칼로리에 차지하는 지방 유래의 칼로리는○%입니다」라고 한 자세한 영양에 관한 표시가 있거나와 영양 섭취에 흥미가 있는 사람 없는 사람 양쪽 모두에 배려한 기재가 있었습니다.또,1 체의 총에너지는1200 ~1300kcal 그리고, 그것은 어느 메뉴의MRE 도 같습니다.

★레토르트의 폭풍우 제3 단계:시식하라
이것 또 분위기를 내기 위해서, 근처의 사막?그리고 시식을 하는 것에.식기도 미군 용품 불하의 가게에서 구입해 담아 보았습니다.



아이템 1개씩에 감상을 말하면.

■BEEF STEAK (비프스테이크)

패키지에 「CHOPPED AND FORMED (세세하게 자른 후 성형)」라고 쓰여진, 구이눈까지 재현되고 있는 비프스테이크 「바람」의 쇠고기의 덩어리.형태에 하메했다!그렇다고 하는 것이 분명히 아는 샤프한 라인을 미워할 수 없는 일품입니다.맛은 비프스테이크라고 하는 것보다 콘비프에 가까운 느낌.그렇지만 그것은 그래서 상당히 이케마스.(91g/100kcal )


■MEXICAN STYLE RICE (멕시칸 라이스)

장립종의 미에 콘, 고추가 들어간 조금 피리카라의 비 러프.그 밖에 비슷한 맛의 식품을 모르기 때문에, 정말 표현하기 어려운 복잡하고 스파이시인 맛입니다.아마 좋고 싫음이 분명하게 나뉘겠지요.개인적으로는 개미입니다.(142g/240kcal )




CRACKERS (크래커)

약10 센치 사방의 박미의 크래커가2 매.개봉했을 때에는 이제(벌써) 금이 들어가 있었습니다.비-너트 버터를 충분히 발라 먹으면, 입속이 모사모사 하고 수분을 갖고 싶어졌습니다.(40g/180kcal )


■PEANUT BUTTER (비-너트 버터)

이번 제일 이상하게 느낀 것이 이 피나트바타입니다.그렇다고 하는 것은, 이것을 붙일 크래커는2 매로40g 밖에 없는데, 무엇으로 비-너트 버터가42.5g (와)과 양이 많은 것인지…?크래커는 비-너트 버터를 먹기 위해 도구?(42.5g/260kcal )


■BEEF SNACK STRIP (비프 육포)

이것 한 개로 생맥주 조끼3 잔은 즐길 수 있는 짜고 딱딱한 비프 육포입니다.맛은 좋습니다만, 반만한 박미로 해 주셨으면 한다…와 내가 병사라면 말할 것이다….(22g/60kcal )


■BEVERAGE BASE POWDER CHERRY FLAVOR( 체리 풍미의 분말주스)

석10 원옥수매를 잡아 닫아 근처의 막과자가게에 가서 산 「과학의 맛」이 하는 분말주스.이 선명한 적색은, 전장에서 피를 연상시켜 야자 없을까 걱정으로 과연 생생한 「그림도구색」을 하고 있습니다(투명의 용기에 넣고 색을 보여드려야 했다…).(34g/130kcal )


이하는 아무것도 쓰여지지 않았던 작은 주머니에 들어가 있던 것

■Tootsie Roll (카라멜)

초콜릿미의 카라멜.아마 상상하는에, 이 메뉴를 작성한 군의 담당자는 사실은 초콜릿을 메뉴에 넣고 싶었지만, 초콜릿 그대로는 녹아 버리기 때문에 초콜릿과 같은 카라멜을 넣은 것은 아닌가.(120kcal )




SALT (소금)

이번은 사용하지 않았습니다만, 아마 비프스테이크인가, 멕시칸 비 거칠게 기호에 따라 사용하는 것이지요.


■TABASCO (Tabasco)

왠지 이만큼 사랑스러운 소병에 들어가 있는 Tabasco.멕시칸 비 거칠게 걸치면 게다가 맛있게 받을 수 있었습니다.


■Taster's Choice (인스턴트 커피)

친숙
Nestle 하지만 제조한 인스턴트 커피.다른 식품의 맛이 너무 진한 탓인지, 맛이 얇게 코쿠도 없게 느꼈습니다.


■SUGAR (설탕)■CREAM SUBSTITUTE (크림 대용품)

커피에 넣기 위한 보통 설탕과 분말 크림입니다.


■껌

식후용의 껌입니까, 민트미입니다.열화 하고 있었는지 이빨에 들러붙는 것이 난점.





성냥
MRE (을)를 먹는데 불은 필요없기 때문에, 식후의 휴식용의 성냥은 아닐까 생각됩니다.그렇지만, 매식에 성냥을 붙일 필요는 없는 듯한 생각이 드는 것은 나만인가….


■Moist Towelette (웨트 티슈)■티슈

전장과라고 식사 전에는 손을 씻는다.이 거치지 않아의 묘하게 세세한 곳에 배려하고 있는 것이 미군인것 같다.반대측이 보일 만큼 얇은 웨트 티슈입니다만, 손을 닦는 정도에는 충분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푼 (화상 생략)

이상이 사풍 중(안)에서 진군중의 미군 병사가1 일3 음식 먹고 있을 때의1 식1200Kcal 입니다.당신의1 음식에 비해 어땠습니까?

덧붙여 참고까지 메뉴No.11 :PASTA WITH VEGETABLES (파스타와 베지터블)의 담음 후의 사진을 소개하면 이하같습니다.



또, 여담입니다만, 이번 레토르트의 폭풍우 작전은 다음 페이지와 같은 매우 평화적인 환경에서 수행된 것을 여기에 알려 드리겠습니다.

2003 년03 월29 일 현재의 기사입니다

출처 [ allabout.co.jp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