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 장 품 / 향 수 / 미용용품

러브앤피스 달콤한 향 [LOVE&PEACE] 매직 투 러브 스윗 허니

반응형
[LOVE&PEACE] 매직 투 러브 스윗 허니 러브앤피스 달콤한 벌꿀의 향기~
[LOVE&PEACE] 매직 투 러브 스윗 허니
젤 처음 스윗 허니를 뿌리면 달다!! 라는 느낌이 가장 먼저 듭니다.
벌꿀의 향을 이미지화 해서 만든 향수이니 당연한 거겠죠 ㅋㅋ
겨울이라 달콤한 향을 찾고 있었기 때문에 저는 요 향이 넘 맘에 들었어요~
조금 시간이 지나면서 달콤하면서도 오렌지 향기 비슷한 느낌이 과일향이 나더라구요
오렌지 먹는 부분 말고, 껍질에서 나는 약간 쌉싸름하면서도 달콤한 향이 났어요~
질리지 않을거 같아서 더 좋은거 같습니다.
달기만 한 향이 계속 나면 너무 질릴거 같거든요~
그리고 EDP라서 그런지 향도 꽤 오래가더라구요
...
아침에 뿌리고 나왔는데 점심시간 지나서 한참 되도록 향이 은은하게 남아서
기분이 좋았습니다~


>>링크 제품구매>>제품구매는 오센스에서 런칭 기념 25% SALE+미니어처까지 주네요~
달콤한 벌꿀의 향기~[LOVE&PEACE] 매직 투 러브 스윗 허니 상세정보~~






[화 장 품 / 향 수 / 미용용품] - 러브앤피스 매직 투 러브 사쿠라베리 2011 한정판 향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