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 장 품 / 향 수 / 미용용품

라 프레리, 다크서클에 효과적인 아이크림 출시

반응형

화장품 브랜드인 라 프레리(La Prairie)가 새로운 ‘셀룰러 아이크림 플래티넘 레어(Cellular Eye Cream Platinum Rare)’를 내세운 한정판 ‘프레시어스 플래티넘 레어 컬렉션(Cellular Eye Cream Platinum Rare)’을 선보일 계획이다.


고급스런 은색 케이스의 한정판 프레시어스 플래티넘 레어 컬렉션에는 오는 2011년 1월 공식 출시를 앞둔 30ml 용량의 셀룰러 아이크림 플래티넘 레어 정품과 정교하게 수공된 반달과 태양 문양의 은 목걸이가 함께 담겨져 있다.


셀룰러 아이크림 플래티넘 레어는 고기능성 농축 세럼 및 수분크림의 이중 효과를 한 데 모은 제품으로 풍부하지만  가벼운 터치감의 포뮬러로 피부에 즉각적인 리프팅 효과를 제공한다.


라프레리의 용해 기술을 적용, 당 폴리머(sugar polymer)를 활용해 피부 표면에 감지할 수 없는 탱탱한 그물망을 형성한다. 이로써 즉각적이지만 오래 지속되는 탄력강화 및 매끄러운 라인을 선사한다. 


한편, 셀룰러 아이크림 플래티넘 레어는 눈가 주변에 붓기와 다크서클을 감소시켜 한층 부드럽고 밝게 빛을 발하는 피부로 매만져준다.


희귀 보석인 플래티넘 성분이 함유된 한정판 프레시어스 플래티넘 레어 컬렉션은 오는 9월 중반 출시될 예정으로 판매가격은 710유로 전후이다.



출처: http://www.laprairie.com/lp/en_zz/main.html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