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주얼리/시계

송아지 가죽끈이 고급스러운 ‘디올 크리스털 손목시계(Dior Christal Watch)’

반응형

기존의 에나멜가죽을 뛰어넘은 훨씬 더 부드러운 느낌의 송아지 가죽으로 만든 에나멜가죽이 들어간 손목시계 ‘디올 크리스털 손목시계(Dior Christal Watch)’를 소개한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송아지 가죽으로 만든 에나멜가죽은 매우 부드러우며 마치 비닐을 만지는 듯 한 마감처리로 이루어졌다. 일반적으로 에나멜가죽은 젊은 남성이나 세련된 여성들에게도 더할 나위없이 잘 어울리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디올 크리스털 손목시계(Dior Christal Watch)’는 이처럼 뛰어난 촉감을 제공하는 에나멜 송아지 가죽으로 끈으로 만들었졌다. 크리스티앙 디올(Christian Dior)의 이름을 따서 크리스탈(crystal)이 아닌 ‘크리스탈(Christal)’ 이라고 이름을 바꾼 것도 재치있다.


크리스털 손목시계 컬렉션은 과거의 케네디 시대를 연상케 한다. 아마 케네디 가의 재키(Jackie) 여사도 튼튼한 다이버 시계(diver's watch)에서 영감을 얻어 세련돼 보이는 환상적인 비대칭 디자인에 흠뻑 빠졌을 것이다. 


시계의 홈에 새겨진 표시는 균형감을 유지하며 자연스러운 소용돌이 형태와 비슷하다. 시계를 보면 크리스털 느낌이 강하게 풍긴다. 다이아몬드 장식이 많으며 디올 제품의 화려함이 묻어난다. 그럼에도 디올의 섬세함이 살아있는 훌륭한 시계임에는 틀림없다.


출처:  http://www.dio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