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 패션

뉘앙스 왓슨, 롱샴 케이트 모스 스페셜 라인 출시

반응형

세계적인 공항 내 면세 전문판매점 뉘앙스-왓슨은 국내 혹은 면세 시장에서 롱샴(Longchamp)의 스페셜 라인 케이트 모스(the Kate Moss for Longchamp)를 출시하는 최초의 소매창구가 됐다. 뉘앙스-왓슨은 어제 홍콩 국제공항(Hong Kong International Airport)에서 케이트 모스 스페셜 라인을 선보였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롱샴 케이스 모스는 록 앤 트레블(Rock n' Travel), 록 앤 캐주얼(Rock n' Casual, 록 앤 글램(Rock n' Glam) 등 3가지 주제를 갖고 있다. 이 세 가지 주제는 세계적인 톱 모델이자 롱샴의 캠페인 모델로 오랜 인연을 맺어온 케이스 모스의 삶의 다양한 측면을 반영하고 있다고 전해진다. 케이스 모스는 어린 14세의 나이에 모델 일을 시작했다.


롱샴은 1948년 진 카세그린에 의해 프랑스 파리에 설립됐으며, 지금까지 진 카세그린 가문이 소유하고 운영하고 있다. 롱샴은 전 세계적으로 130개 이상의 부티크를 갖고 있으며 101개 국가에 약 2000개가량의 멀티 브랜드샵을 갖고 있다.


출처: http://www.nuancewatson.com.hk/eng/location/details.htm?level1=hkia&level2=brand&level3=long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