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주얼리/시계

바비인형과 크리스찬 루부탱이 만나 아기자기하고 절묘한 매력의 인형 ,크리스챤 루부탱의 '도둑고양이 바비'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바비인형과 크리스찬 루부탱이 만나 아기자기하고 절묘한 매력의 인형이 출시 하였다.


세계적으로 인기있는 프랑스의 여성 명품 구두 브랜드 크리스챤 루부탱(Christian Louboutin)의 신상품 ‘도둑고양이 바비(Cat Burglar Barbie)’는 캣우먼 복장을 한 바비인형이 루부탱 구두를 신고 있는 특이한 컨셉을 보여준다. 루부탱 구두를 훔치고자 하는 여성의 욕망 혹은 높은 하이힐의 루부탱을 신고도 자유롭게 활동할 수 있다는 의미 같기도 하다. 어느 쪽이든 신상품 도둑고양이 바비는 매력적인 인형의 외형과 금기시 되는 의미를 함축하는 컨셉으로 흥미롭고 소장할만한 가치를 충분히 가지고 있다.


바비의 붉은 색 머리카락과 녹색 눈, 몸에 딱 달라붙는 검정색 의상은 반짝이는 금색 Differa  샌들로 더욱 빛을 발한다. 또 Miss 앵글부츠(ankle boots), Claudia 핍토(peep toes), Altameche 무릎까지 오는 부츠를 포함한 세 켤레의 미니-루부탱 신발이 추가로 들어있다. 각각의 제품은 개별 신발 가방과 상자에 담겨 나온다.


모든 제품은 갈색 디자이너 상자에 담겨 출시되며 크리스챤 루부탱과 함께 하는 바비의 여정을 연대기로 기록한 여행 일지 한 권이 포함된다. 본 제품은 한정판으로 출시되며 가격은 $150이다.


출처:http://www.luxist.com/2010/01/11/cat-burglar-barbie-by-christian-louboutin/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