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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토츄(Itochu)사는 프랑스 칸에서 개최된「2009 TFWA 박람회」에서 백 브랜드, 레스포삭의 신제품을 선보였다.
2006년 이토츄 사의 레스포삭 인수 이후, 중국, 홍콩, 한국 등 아시아 시장에 레스포삭 열풍이 일고 있다.
이 브랜드는 뉴욕 메디슨 에비뉴에 본점을 보유하고 있으며, 전세계적으로 500개 매장과 샵-인-샵(shop-in-shop)매장을 보유하고 있다.
2009년 10월 레스포삭의 유럽, 중동, 남미, 아프리카 지역 유통권까지 인수한 이토츄 사는 유럽 시장 판매를 직접 담당하고 있다.
레스포삭은 중국 시장에서도 이미 자리를 잡은 상태이다. 상하이, 베이징, 선양, 칭다오, 광저우, 다롄, 마카오 공항에 7개의 면세 매장이 운영되고 있으며, 하이난섬 싼야에 위치한 새로운 중국 면세 그룹 메가 콤플렉스에도 신규 매장이 2010년 1월 오픈될 예정이다.
또한, 일본항공, 싱가포르항공, 대한항공 등에서 기내 판매되고 있다.
출처: http://www.lesportsac.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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