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 장 품 / 향 수 / 미용용품

세니떼 물 없이 손을 비벼서 닦을 수 있는 휴대용 촉촉한 손 세정제 ‘세니떼 플루어웨이 핸디 젤’ 출시

반응형
로맨틱 스파 퍼퓸 세니떼는 휴대용 촉촉한 손 세정제 <세니떼 플루어웨이(Flewaway) 핸디 젤>을 출시한다. 물 없이 손을 비벼서 닦을 수 있는 핸드 세니타이징 젤로, 몸에 해로운 유해 인자를 제거하는데 도움을 준다. 기존 세니타이저를 보완하여 녹차수 성분이 손을 촉촉하게 해 주고, 레몬밤 추출물이 향긋하게 해 준다. 용량 및 가격: 80ml/ 6,800원
사용자 삽입 이미지


<세니떼 플루어웨이 핸디 젤>은 손의 청결을 위한 적정 알코올 함유량인 62%를 함유해 신종 플루를 비롯한 각종 질병의 원인이 되는 유해 인자를 제거하는 데 도움을 준다. 80ml의 깜찍한 튜브형 용기로 핸드백 등 가방 속에 휴대하기 편하고, 사용이 간편한 원터치 캡으로 외부 유해 인자로부터 노출이 많은 손을 언제 어디서나 관리 할 수 있다.

특히, <세니떼 플루어웨이 핸디 젤>은 세정 기능뿐만 아니라 보습과 향을 추가하여 핸드 전용 케어 기능을 강화하였다. 피부 수렴과 청정효과가 있는 녹차수를 함유하여, 일상에서 거칠고 건조해진 손에 촉촉한 보습효과와 진정을 도와 부드러운 손으로 가꾸어준다. 또한 허브의 일종인 레몬밤 추출물을 함유해 강한 알코올 향 대신 상큼한 레몬 향으로 손 세정제의 독한 알코올 향 때문에 사용을 꺼렸던 사람들이 거부감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최근 신종 플루, A형 간염 등 국민의 건강을 위협하는 각종 질병은 손을 씻어 예방을 할 수 있다. 특히 기온이 낮아지고 건조한 가을철이 되면서 개인 위생관리가 더욱 필요한 시점이다. 공공장소나 사람이 많은 곳에 노출이 되었을 때에는 반드시 손을 씻고, 가정이나 직장에서 사용하는 전화기, 컴퓨터 자판 등을 사용한 후에도 손을 깨끗하게 씻어야 한다. 최근 ‘범국민손씻기운동본부’는 ‘자주, 올바르게, 깨끗이’의 3가지 올바른 손 씻기 6단계와 오늘 부터를 의미하는 5로 이루어진 ‘손 씻기 356’를 발표해 질병예방을 위한 손 씻기의 중요성을 강조하고 있다.

황세원 세니떼 브랜드 매니저는 “손의 청결을 중요하게 생각하면서도 세니타이징 젤 제품에 함유된 알코올의 강한 향 때문에 세니타이징 젤 사용을 꺼리는 소비자가 많다”며 “<세니떼 플루어웨이 핸디 젤>은 청결은 물론 향긋한 레몬 향과 촉촉한 보습력으로 더욱 상쾌하고 깨끗하게 손을 관리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뉴스출처: 코리아나화장품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