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건강/운동기구

실내에서 골프 18홀을 모두 즐기자!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다른 사람들 앞에서 골프실력을 뽐내고 싶다면 먼저 부지런히 연습을 해야 한다. 더블리스골프(DublisGolf)의 ‘퍼팅 챌린지(Putting Challenge)’은 바람과 날씨에 상관없이 언제든 퍼팅연습을 할 수 있는 실내 퍼팅 연습 시뮬레이터이다.


특허 기술을 이용한 72가지 각기 다른 높낮이와 굴곡의 그린을 자동으로 제공한다. 특허 받은 센서 시스템은 퍼팅할 때마다 선수들(4명까지 함께할 수 있음)의 점수를 기록한다. 실력에 따라 아마추어 2단계, 프로 2단계 총 4단계 9/18홀 골프 코스가 제공된다. 그리고 무엇보다 실제 그린에 가까운 9.5 스팀프미터(stimpmeter)의 그린속도를 재현한다.


뿐만 아니라 누가 칠 차례인지, 몇 번 홀인지, 벌칙은 몇 타인지, 선수별로 평균 몇 타를 치고 있는지를 디스플레이로 보여주며 동시에 음성으로 말해준다. 심지어 홀인원을 하면 환호도 한다.


몇 분 만에 별다른 장비 없이 바로 설치할 수 있다. 무게는 50 파운드, 크기는 가로 118인치, 세로 31인치, 높이 38인치이다. 소형이라 휴대하기도 간편해 언제 어디서든 골프연습을 할 수 있다. 사무실이나 야외에서 연습할 때 휴대하기 편리하도록 멋진 케이스도 제공한다.


퍼팅 챌린지의 가격은 2,750 달러이고, 휴대용 케이스는 1,100달러이다.


출처 Born Rich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