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통합보관자료

탈모닷컴 제12차 바이탈모 무료체험단 50명 모집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탈모 정보 및 탈모 제품 전문 국내 최대 쇼핑몰인 탈모닷컴(www.talmo.com)이 탈모제품을 무료로 사용해 보고 제품을 평가할 수 있는 제12차 "무료체험단"을 모집하고 있다.

금번 체험 제품은 개그맨에서 발모제 회사 CEO로 변신한 곽재문씨가 직접 개발한바이탈모'란 제품이다. 곽대표에 따르면 평소 자신이 남성형 탈모로 고민하면서 이런저런 제품을 쓰게 되었는데 만족한 결과를 못 얻어 직접 자신에게 맞는 제품을 만들어서 써 보았는데 의외로 놀란 만한 효과를 보면서 과감히 개그맨 생활을 포기하면서까지 발모제 개발에 본격적으로 뛰어 들게 되었다고 한다. 처음에는 자신도 반신반의 했지만 주변 연예인 동료나 선후배등에 나눠줘 직접 사진촬영을 하는 등 꼼꼼히 연구하는 등 약 3년여에 걸쳐서 꾸준한 임상실험을 하여 마침내 제품을 출시하게 되었다고 한다.

바이탈모란 제품 브랜드의 경우 후배 개그맨들에게 상금을 걸고 공모하여 얻은 귀한 이름으로 곽대표는 제품네임에 대해 상당히 만족하고 있다.

바이탈모의 경우 곽대표가 직접 사용자의 일기를 대신 써주고, 일일이 제품 주문자에게 친절히 사용과정을 알려주는 등 세심한 배려를 하면서 재구매율이 90%대에 이르는 등 매니아들이 많이 늘고 있다고 한다.

지난 1차부터 11차까지 총470여명을 모집하여 무료로 제품을 제공해온 탈모닷컴의 무료체험 이벤트는 그야말로 문전성시를 이루고 있으며, 신제품 런칭의 필수 관문으로 통한다.

무료 체험 이벤트는 탈모닷컴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사이트내 체험단신청게시판에 참가신청과 함께 두피사진이나 탈모로 인한 고민 담 등을 올리면 이중 50명을 선정하여 체험활동에 돌입하게 된다. 1차로 2008년 6월 4일까지 50명을 선정하여 7만원 상당의 제품을 무료로 제공한다.

선정된 무료체험단원은 일주일에 1회 이상 사용후기를 올려서 제품 사용에 대한 소감과 평가 등 사용후기를 탈모닷컴 체험단 게시판에 올리기만 하면 된다.

탈모닷컴은 탈모 전문 포털사이트로 현재 디알(DR), 미모, 모라클, 직공모발력, 모모애, 모앤모아, 댕기머리, 리바이보젠, 니심, 트리코민, 난다모, 보노겐, 크레시나, 미세샴푸, 닥터큐, 헤어가드, 모나레이, 레이모, 컬러푸드, 슈퍼밀리언헤어, 드림헤어 흑채 등 800 여가지 이상의 탈모 및 가발 관련 제품이 입점해 있으며 탈모지식인, 탈모동호회, 전문의상담, 탈모 커뮤니티, 탈모게임, 탈모 쇼핑몰 등의 코너가 운영되고 있다. 또한 프로페시아, 마이녹실, 스칼프메드, 로게인등 병원처방이 필요한 탈모치료약 등에 관한 다양한 후기등도 많이 있으며, 탈모인들이 최후의 수단으로 택하는 모발이식과 가발 등에 관한 정보 등도 많이 있어 많은 탈모인들한테서 인기다.

이중 특히 탈모에 관한 모든 지식과 고민을 함께 나누는 탈모지식인 코너는 대단한 인기다. 인기의 비결은 기존 포털 지식인의 경우 광고글이 많은데 비해 탈모닷컴 지식인의 경우 순수한 회원들의 답변이기 때문에 신뢰성이 높기 때문이라고 한다. 그 밖에 황성주 털털피부과 원장과 이문원 한의원 원장, 장희윤 트리콜로지스트등이 전문적인 상담을 해주는 전문상담 코너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탈모닷컴 관계자는 "이번 무료체험단은 개그맨 출신 곽재문대표가 직접 임상을 많이 거친 제품으로 기존 제품들이 대부분 솜털까지 나오는 것에 비해 성모까지 이르는 생착률이 높은 점을 감안할 때 많은 지원자가 몰릴 것"이라고 예상했다.

=> 클릭! 탈모닷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