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통합보관자료

5월 11일, 국내 최대 요리축제 한마당, '오뚜기 가족요리 페스티발'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5월 11일, 오뚜기 주최로 과천 서울랜드에서 열려
총 26가족에게 지펠 냉장고, 김치냉장고, 루펜 음식물처리기 등 푸짐한 경품 제공

주식회사 오뚜기(대표이사 이강훈)가 오는 5월 11일, 가정의 달을 맞이해 과천 서울랜드에서 '스위트홈 제13회 오뚜기 가족요리 페스티발'을 개최한다. 올해로 13회를 맞이하는 이번 행사는 오뚜기가 주최하고 하이마트, 유한킴벌리, 해태음료, 한국애보트, 네비온 등이 협찬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요리 축제로 건강한 가족문화를 선도하고 있다.

'오뚜기 가족요리 페스티발은' 한식, 양식, 중식 및 기타요리 부문으로 나누어 신청할 수 있으며, 3인 가족을 기준으로 예선을 거쳐 160여 가족이 출전하게 된다. 전년도 수상 가족 및 외국인 가족들도 함께 참여해 국내 요리를 비롯해 각국의 다양한 요리도 접할 수 있다. 결과에 따라 우수가족을 가려 대상인 오뚜기상 1가족에게 200만원 상당의 지펠 냉장고를 수여하고 각 부문별로 으뜸상 3가족, 사랑상 6가족, 화목상 9가족, 아이디어상 2가족에게 김치냉장고, 루펜 음식물처리기, 게임기 등 푸짐한 상품이 주어진다.

이 밖에도 참가자 전원에게 소정의 기념품을 제공하며, 심사가 이뤄지는 동안 희망의 케이크 만들기, 즉석사진 촬영, 미니 올림픽 등 다양한 부대행사를 마련해 놀이공원 자유이용권 등 다양한 상품을 제공한다.

참여를 희망하는 가족은 4월 1일부터 22일까지 오뚜기 홈페이지(www.ottogi.co.kr)나 백화점 및 대형 할인점에 비치된 신청서에 요리내용 등을 적어 신청하면 된다.

오뚜기 강구만 홍보실장은 5월에 큰 가족행사를 여는 이유는"가정의 달을 맞아 요리를 통해 가정의 화목과 즐거움을 함께 나누는 행복한 시간을 마련하는데 있다"며,"이러한 지속적인 고객참여행사는 기업의 긍정적 이미지를 제고하는데 크게 기여한다"고 말했다.
출처 : 오뚜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