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트데이, 컨셉 있는 특별한 선물로 승부
- 그녀의 마음을 사로잡는 꽃, 보석, 작품을 담은 화장품 선물
3월 14일, 화이트데이를 앞두고 선물 때문에 고민이라면 여자친구를 감동시킬 수 있는 불변의 아이템이 있으니, 바로 꽃과 보석 그리고 화장품이다. 최근 출시한 화장품 중에는 성분이나 패키지에 여자친구를 매료시키는 꽃과 보석 모두를 담아낸 특별한 아이템들이 남성들의 고민을 해결해 준다. 다가오는 화이트데이에는 실용성과 아름다움을 갖춘 1석 2조의 선물로 그녀에게 사랑을 고백하자.
코리아나 백화점팀 김주란 매니저는 “여자친구가 갖고 싶어 하는 화장품이나 피부 타입 등을 파악하지 못했다면, 피부 타입에 별다른 영향을 받지 않는 메이크업 제품이 실패 확률이 적다.”고 말했다. 덧붙여 “메이크업 제품을 고를 때에도 일반적인 립스틱, 아이섀도 등을 고르는 것보다는 꽃 화장품, 보석 화장품 등과 같이 컨셉을 정한다면 좀 더 특별한 선물이 될 수 있다.”고 귀띔했다.
# 화장품에 꽃을 피우다 : 그녀를 꽃처럼 화사하게
로맨틱한 사랑 고백에 빠질 수 없는 꽃! 꽃의 향기와 아름다움을 시들지 않고 오래오래 간직할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 최근의 화장품 중에는 꽃 성분, 꽃 향기를 넣었을 뿐 아니라 화장품에 꽃을 그려 넣은 메이크업 제품들이 눈에 띈다. 다가오는 화이트데이에는 꽃다발 대신 화장품 선물로 그녀를 향기롭게 만들자.
제니스웰 블룸 루스 파우더: 피부 친화성이 우수한 목화 파우더를 사용하여 100% 면 소재의 옷을 입었을 때처럼 땀이나 피지를 흡수하여 보송보송한 피부로 가꿀 수 있다. 자스민과 세이지 허브 추출물이 함유되어 향기로운 메이크업이 가능하고, 패키지에는 극사실화 작가 이사라의 꽃 그림이 그려져 있어 보기만 해도 향기로운 파우더. 가격은 2만 2천원 선 (080-333-0279)
더 바디샵 블러싱 데이지 팔레트: 봄 느낌이 만연한 플라워 프린트의 블러셔. 화이트와 핑크 구성으로 눈가와 하이라이트를 주고 싶은 부분에 한 색상씩 사용할 수 있으며, 2가지 컬러를 섞어 바르면 얼굴과 볼에 자연스러운 입체감을 줄 수 있다. 가격은 2만 9천원 선(080-759-7700)
디올 플라워 블로썸 페이스 멀티팔레트: 화려한 부케 패턴의 멀티 팔레트. 블루, 그린, 화이트, 핑크, 핑크 데이지 등의 5가지 컬러를 각각 사용하거나 함께 발라 다크서클을 완화해주고, 전체적인 피부톤을 화사하게 빛나는 피부로 표현한다. 가격은 5만 9천원 선 (02-777-3162)
# 화장품에 보석을 담다 : 그녀를 보석처럼 빛나게
보석만큼 여자를 빛나게 만들 수 있는 것이 있을까? 정답은 화장품. 최근 선보이는 화장품 중에는 다이아몬드, 진주, 금, 사파이어, 토르말린 등 보석 성분으로 피부를 아름답게 가꿀 수 있을 뿐 아니라, 패키지에도 보석을 장식해 소장 가치를 높였다. 2008년 화이트데이에는 반짝이는 보석 화장품으로 그녀를 빛나게 만들자.
코리아나 블랙다이아몬드: 세련미의 정점인 블랙 컬러의 용기에 스와로브스키의 블루 크리스털을 장식한 보석 패키지. 팩트, 아이섀도, 립스틱, 블러셔, 파운데이션, 메이크업베이스, 컨실러 등 모든 색조 라인에 블루 스와로브스키가 장식되어 있으며, 다이아몬드 펄 성분을 함유하여 봄 햇살에 반짝이는 광채를 선사해준다. 가격은 2만 5천원~5만원 선 (080-022-5013)
겔랑 빠뤼르 펄리 화이트: 진주 조개에서 채취한 진주 펄 파우더가 함유되어 피부를 깨끗하고 화사하게 가꿔주는 컴팩트 파운데이션. 전국 백화점 겔랑 매장에서 3월 10일까지 구입시, 화이트 골드 케이스에 이니셜과 12자 이내의 영문 메시지를 새겨준다. 가격은 7만 2천원 선 (02-3438-9627)
# 화장품에 작품을 그리다 : 그녀를 품격 있게
미술관을 즐겨 찾는 그녀에게 예술작품 하나 선물하면 어떨까? 시중에는 고흐, 클림트 등의 명화부터 국, 내외 유명 작가의 작품이 그려진 화장품들이 다양하게 출시되어있다. 일반적인 화장품보다 품격과 재미를 더한 선물일 뿐만 아니라, 주는 사람의 센스도 전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코리아나 아트 팔레트: 클림트의 ‘기다림’ 작품이 담겨있는 아이섀도와 ‘처녀들’ 작품이 담겨있는 립 팔레트가 출시 이후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거울이 달린 팩트 뚜껑 전면에 클림트의 그림이 인쇄되어 메이크업 시 명화를 감상하는 느낌이다. 가격은 3만 2천원 선 (080-022-5013)
맥 파피 컬렉션: 맥은 프랑스 그래피티 아티스트 파피의 유쾌한 일러스트를 담은 아이템을 출시했다. 립글로스, 립스틱, 파우더, 아이섀도 등 다양한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으며 가격은 2만원~5만 8천원 선 (02-541-1292)